담배피는분들은 홍콩최고👍

in #kr7 years ago (edited)

저는
비흡연자 이지만

홍콩에서는
길거리 어디든
쓰레기통 앞에서 담배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FA3F8A6D-6F54-4E3D-9831-86E0C864F67C.jpeg

분리수거에 대한 것도 없어서
그냥 버리면 되더라구요~

뉴욕에 갔을때도
검정 봉지에 막버리는 모습 보고
익숙하지 않았는데~

길거리 어디서든 담배 피우는 흡연자분들

흡연자분들은 홍콩 강추입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Sort:  

요즘에는 담배에 대한 인식 이 더~~~욱더 안좋아지고 있는게 현실이라서 ...참...힘드네요 ㅠㅠ
끊으면 되지 라고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끊는게 쉽지도 않고..홍콩 한번 여행을 다녀와 봐야겠네요 ...
ourselves 캠페인에 참여하겠습니다 :)
예전에 올리신거지만 유튜브 보면서 하나하나 알아보고 있습니다.
저 같이 스팀잇을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는 @venti님 같은 분은 힘이 많이 되고 있어요 :) 한줄기 빛과 같은 분....

저는 제가 피는 담배 연기는 맛있지만
남이 피는 담배 연기는 싫어하는
내로남불형 흡연자인데
저 같은 사람들한테는 홍콩이 좋은곳인지
나쁜 곳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글 잘보고 갑니다~

어흑 비흡연자라
담배연기 진짜 싫은데
홍콩은 자유자유하군요

이런말 하면 좀 그렇지만
물론 흡연은 나쁜것이지만 담배에 의존을 많이 하는 저로서는 흡연자라 많이 서럽네요 ㅠㅜ

학교내에서도 흡연 구역 찾아 다니느라 너무 힘들고
밖에서도 담배를 피고싶어도 필 곳이 없습니다 ㅠㅜ

물론 이 모든 상황들이 끊으라는 뜻이 아닐까 싶지만
금연은 참... 힘들죠

여동생과 어머니는 담배를 피면 근처에도 못오게 하시네요 ㅜ

비흡연자분들 정말 죄송합니다.

깊게 공감합니다 ㅠ

흡연자라 괴롭네요 ㅠ_ㅜ 언젠가부턴가 흡연자가 준범죄자가 된듯 ㅠㅠ
물론 저는 피해 안 주려 노력하는 사람입니다ㅠ

담배를 끊은지 오래라ㅠ ㅋㅋ
뭔가 색다릅니다. 흡연자들의 천국이겠네요~

예전에 일본에 갔을 때 우리나라에서 한참 금연운동이 일기 시작할 때 음식점에서 사람들이 대놓고 담배 피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었어요...

벤티님 반갑습니다.
스팀 가입하기 전에 올려주신 동영상으로 공부했었습니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홍콩여행 갔던 몇 년 전이 그립네요^^

흡연자분들은 홍콩강추ㅋㅋㅋ 뭔가...
꽁초 버려서 봉투에 불이 옮겨붙어서 스레기통에서 불붙은 경우도 종종 있더라구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홍콩출장길엔 언제나 휴지통앞에서 뻐끔하곤 했죠..
그래도 휴지통을 벚어나면 단속을 한다 하는 것 같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69.35
ETH 2414.5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