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모바일이 미래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스팀잇 밋업에서 만나서 대화를 하다 보면

PC로 하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그만큼 스팀잇이 불편해서 그런것일까?

이런생각 많이 했습니다.

방향성은 확실히 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엑셀이나
파워포인트도 저는 모바일로 합니다.

미래가 모바일이기
때문이죠~

IMG_1027.PNG

이 통계는 제 네이버 블로그
기기 사용 통계인데요

80퍼센트 가까이
모바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팀잇
많이 심플해져서

모바일로도 편히 사용해 져야 할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스팀잇 역시 모바일이 답일것입니다.

이부분의 변화 없이
계속 PC 유저 위주가 된다면
스팀잇의 미래는 어두워 질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저는
PC로 한번도 접속해 본적 없고
오로지 휴대폰을 사용해서
글을 쓰고 보팅 하고 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굉장한 추진력입니다^^
아직 모바일로는 접근하지 못했네요.
아무래도 사진이 문제될거 같은데요.
크기를 조절하지 않아도 되나요?

아이폰 사파리로 하는데
자동으로 되더라구요

아..그런가요?
아이폰의 힘은 아니겠지요?ㅎㅎ

모바일앱이 많이 발달하면 모바일도 많이 할것같네요.

그러게요~

Thanks for the excellent submit! @venti

텍스트를 많이 넣기엔 모바일이 불편한 게 사실인 것 같아요.

불편하긴 하죠 ㅎ

안녕하세요 벤티님 아 그러셨군요.. 저도 모바일로는 글도 보고 댓글도 달지만 포스팅은 한번도 해본적이 없거든요 ㅎㅎ 연습좀 해야 겠네요.. 역시 요즘 세상에는 모바일이 답인건 맞는 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예 모바일로 모두 갈것 같습니다

모바일 포스팅을 주말에 자주 하는데 괜찮더라고요 ㅎ

저도 익숙해 지니 편하더라구요

현재 나와있는 이스팀 어플이 확실히 구리긴합니다...

어플 속도도 느리고 자꾸 뻗더라구요...
저같은 경우 블로그 하던 시절부터 포스팅은 100% PC로만 하다보니
모바일은 어색하더라구요 ㅜㅜ 키보드없으면 글이 안써지는 기분

네이트온이 카카오에게 밀린 이유가 바로
pc만 고집 하다가 ㅠ

이스팀어플 저도 깔아놓기는 했는데,아직은 먼것같아요^^저는 애드센스때문에 수시로 모바일을 보다가 이젠 이스팀을 더 자주 보네요.

그렇죠 ㅎ 저는 그냥 웹으로 봅니다 ㅎ
많이 불편 하죠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527.96
ETH 3466.32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