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다른 채널에서는 잘 먹히는데 스팀잇에서는 안먹히죠?

in #kr6 years ago

방콕에서 조식 먹으며
영상 하나 찍어 보았습니다👍

Sort:  

사부님 언제 방콕가셨어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참 대단하세요.
배운대로 열심히 하려는데 아직은 초보입니다.

그럼요 ~
초보 일때 다양한 시도 해보세요👍
좋은 결과 분명 있을꺼에요

오옷 완전 저희한테 도움되는 영상이네요!

저희는 작은 팟캐스트인데요
스팀잇에서 팟캐스트도 괜찮을지 실험을 해보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어울리는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고민도 해보는 중이구요.

스팀잇은 정말로 공동체 같습니다. 벤티님 영상을 보니
이 공동체에 어떻게 기여할까가 핵심인것 같아요.
사람들과의 소통도 중요하구요.

다행히 이곳에서 많은 분들이 따뜻하게 맞아주셔서 저희는 의욕적으로 시작하고 있습니다.^^
완전 좋은 조언 감사해요.:)

와우 댓글에서 많은 감정이 느껴 집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참 재미있는 곳입니다

인터넷이 문제인지 비디오 오픈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잘 들었읍니다. 즐겁게 보내세요...

유튜브 에 올린거라서 그런것 같습니다

조언 잘들었습니다 !!!! 저는 잘먹히고있는건지 안먹히고있는건지 잘 감이 안오네요...

감도가 떨어 질때는
다른곳에 소모되는 감도을 줄여야 합니다.
소음이 없어야
좋은 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조언 잘보았어요^^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식사는 잘하셨나요?
여기시간 지금 12시 37분 입니다.
잘 다녀오세요
스팀잇에서 보니 반갑네요.

예 이른 아침 식사했죠~

사실 스팀에 관련된 내용말고 다른것도 인기를 끌어야 사람들 유입이 더 많아질 것 같긴하네요..

인구수가 늘어 나면 다양성으로
분화 할꺼라 생각이 듭니다

ㅎㅎ 화면의 첫 모습이 참 시원해 보입니다.
다양한 시도 고민해야 겠어요. 잘 놀다 오시기 바랍니다

방콕에서도 항상 스팀잇 생각 중입니다👍

스팀잇에서는 왜 잘 안먹히지? 스팀잇에 맞는 최적화를 잘 생각해야 한다. 조언 감사합니다, 아주 시원한 모습 좋습니다.

주말에 벤티님의 유투브 영상으로 스팀잇을 배워가고 있는 초보입니다! 처음가입 당시의 영상부터 지금까지 영상에서 열정이 대단십니다. 따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035.93
ETH 2519.7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