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습관 /지하철에서 하체운동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입니다.

대중 교통을 주로 이용합니다.

특히 지하철을 이용 하는데

하체 운동을 위해
저는 에스컬레이터를 타지 않고
계단을 이용합니다.

에스컬레이터가 빠르지는
않더라구요 ㅎ

작은 운동들 조각들의 모임이
건강함을 유지 하게 해 주더라구요

그리고

지하철을 기다릴때
휴대폰을 보지 않고

한발로 서 있는데
이것도 운동이 많이 되는것 같습니다.

운동은 시간 내서 하기 보다
시간 날때 마다 조금씩 해 두면 쌓여서
건강해 지는 것 같습니다
IMG_9550.JPG

사진은 버티고개역 계단입니다.

걸으면 운동이 엄청 된답니다.

작은 변화 해 보시면
몸의 변화를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Sort:  

틈새운동 좋아요!😊

수시로 좋죠👍

알고는 있지만.. 눈앞에 펼쳐진 에스컬레이터의 유혹을 떨치지 못하게됩니다... 내일아침 출근길 실천해봐야겠습니다 :)

허벅지와 엉덩이 근육 사라지면
수명도 많이 줄어 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계단을 이용하고 걷고 하는데.... 점점 ET화가 진행되네요....ㅠㅠ
팔 다리는 가늘어지고... 배는 나오고....ㅠㅠ

호르몬 영향이 큰것 같아요

벤티님 저희 두 비글쟁이 1호2호랑 함께 해주시면 아마 운동량 최고이실꺼예요..
근데 전 왜 살이 찔까요?ㅜㅜ

자발적이냐
수동적으로 이루어 지느냐에 따라
뇌가 다르게 받아 들이는 것 같습니다
운동으로 인지 하느냐
노동으로 인지 하느냐 에 따라
스트레스 호르몬이 다르게 나와요 ㅎ

헉 약간 찔리는 댓글을 주셨군요..
자발적 노동을 해야겠어요..

계단 올라갈 때 발바닥 반절만 계단에 올리고 계단을 올라도 힙업에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저는 하체 운동 너무 힘들어서 피하고 싶어하는데ㅎㅎ벤티님 정말 부지런하십니다~:)

하체가 튼튼해야
건강을 유지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맞습니다 벤티님이 건강하고 동안이신데는 이런 이유들이 있군요~ㅎㅎ

대중교통 이용함 건강에도 좋죠^^ 늘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작은 실천이라...뭔가 부담없이 시작할수있을것같은, 할수있을것같은 그런 느낌이 확,드네요

작은 것 부터 시작 해야 하는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요즘은 모두들 바쁘게살다보니 1분운동, 3분운동이 인기 있는것같아요. 계단운동이나 지하철 한발로 서기팁 감사해요~~

Stigmatatata from Lake Titicaca!

감사합니다

저도 요즘 먹은걸생각하면서 지하철계단이라도올라가자하면서 울동하고있어용
공감가는글잘읽고갑니당😊

건강이 최고 인것 같아요

헉~~ 계단이 정말 오르고 싶지 않은 높이네요~^^
건강에 좋다니 해야하는데 3층인 집도 엘레베이터를 이용하게 되네요ㅜ

습관이 무서운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