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멘탈이 약해 질때면 읽는 자기최면 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내인생은 날마다 그리고 모든면에서 점점 좋아지고 내 삶은 하루 하루가 건강한육신
건전한 정신, 그리고 순결한 영혼으로 수 놓아지고 있다

어제보다는 오늘이 그랬듯이, 오늘보다 내일 나는 더 원숙한 삶을 향해 전진한다
지난날 한때 불운하게 생각되던 일들이 마침내 좋은 결과로 반전되었듯 내 인생의 어려운 일은 마침내 유익하게 바뀐다.

가족은 인생의 친구요 동반자며 분신이다. 그들은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나의 응원단이다

우리 가족 모두는 건강하고 활기차며 우리는 서로 믿고 사랑한다. 그들이 있기에 나는 날마다 힘을 얻어 힘차게 새날을 맞이한다.

나는 매 끼니 규칙적인 식사를 하며 감사하는 마음으로 식탁에 앉는다.

나는 최고의 식욕으로 음식을 대하며 영양유지에 꼭 필요한 분량을 섭취한다

영양섭취에 힘입어 새로운 세포는 완벽하게 자라나며 자라난 세포는 손상되고 낡은 기관을 고쳐준다. 내 소화능력과 배출기능은 종일토록 온전히 작동한다.

나는 비지니스를 통해 매일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며 이 과정에서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충전한다. 나는 사업가로서 성장과 발전을 날마다
확인 하므로 기쁘다 내기쁨은 주변에서도 전파되어 그들에게 적극성과 동기를 부여한다.

나는 파트너들과 더불어 즐겁게 일한다
그들은 내 강점의 조력자요 약점의 협력자며 기회포착의 조언자요 위기 예방에 꼭 필요한 비판자다. 나는 그들의 선한 의지를 믿어 그들을 성공의 동반자로 삼는다

내 재산은 오늘을 위해 부족함이 없다
어제도 그랬듯이 재산은 오늘도 필요한 만큼 늘어날 것이며 이런증가는 노년까지 지속될것이다. 내가 재산의 주인이며 결코 재산이 내 주인은 아니다.

내 마음은 항상 평화롭고 고요하다. 나는 성공한 사람들에게 호감을 갖고 어려운 사람들에게 측은지심을 느낀다. 내가 하고 있는 일은 사회발전에 기여하며 인류평화에 유용하다.

나는 내가 하는 일에 자부심을 느낌으로써 평온하고 밝은 마음을 지킨다.

매일 밤 나는 원하는 시각에 단잠에 빠지며 밤새 깊고 편안한 잠을 이룬다.

내가 눈을 뜨면 몸은 어느새 생기로 가득 차있다

진짜
제 인생에 가장 중요 하게 생각하는
가치 있는 문구 이니
힘들거나
어렵거나 할때
복사해 뒀다가 읽으세요

금방

센터링을 잡을 수 있답니다

PS 오늘은 다른날 보다
조금 더 와 닿으며
눈시울이 좀 붉어 지는군요

가짜 아이디들의 공격들 예상 됩니다

이겨내야죠

Sort:  

가끔은 듣지 않는게 상책입니다.

그렇죠 공감 합니다

때론 자기와의 싸움도 필요하지요?
어찌보면 그것이 우선인것도 같고

감사합니다 공감가는 리플 감사합니다

우오오옷! 계속 곱씹어 봐야 겠습니다 ㅎ 좋은 글 감사드려요~

감사합니다 꾸벅

자기가 힘들때 자기만의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글을 알고 있다면 좋을거 같군요. 좋은하루되세요~^^

남자는 동굴속에 들어 갈때가 필요 하거든요
그때 읽으면 진짜 좋습니다
매일 읽어도 좋구요

자신감이 없기에 못하는것이 아니고, 제대로 시도하지 않기 떄문에 자신감이 없는 것이다. 이글도 좋은거 같습니다.

함들 때 곱씹어보면 도움이 될것 같은 내용입니다. 지금 저처럼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벤티님도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더욱 재미있는 스팀잇 만들어 볼께요

힘내세요 벤티님👊

힘납니다💪🏼

긍정의 힘!
벤티님 동안의 비밀을 조금은 알 것 같아요.

무한 긍정입니다.
인생이 너무 짧아요

정말 건강한 정신을 깃들게 하는 글들이군요, 저도 두고두고 새겨 보겠습니다.

예 모든 자기최면을 다 집어 넣어 뒀습니다

좋은글이네요...
힘든 시간은 누구에게나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잘 견딘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더욱 화이팅 할께요💪🏼

멘탈 붕괴....
어제 친한 벚과 만나 당구를 쳤답니다 새벽 3시까지...
미친거죠...ㅎㅎㅎㅎ
처음엔 압도적으로 내가 이겼는데 나중엔 역전패...
완전 멘탈 붕괴되었지요.
짜증나고 내스스로에 이렇게 멘탈이 약해서 어쩌냐하며 자책도 하고..
이런 사소한 것에 이렇듯 멘탈이 붕괴 될 수도 있는 나를 보며 반성 엄청 했답니다.
벤티님의 글을 새겨 멘탈 강화에 노력 하겠습니다 ㅎㅎㅎ

스포츠도 멘탈이 중요 한것 같아요 ㅎ
다음에는 당구 꼭 이기세요~
자세와 스트로크 계속 점검 하시면서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9541.64
ETH 2637.0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