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 팔로워를 늘리려면 방향성을 가져라

in #kr7 years ago (edited)

방향성을 가져야
따르는 사람이 생깁니다.

오늘은
내 스팀잇 계정을 어떤 방향으로 운영 할까?
독자에게 어떤 이익을 줄것인가?

고민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kr-pick 은 타인이 좋은글을 추천 할때 쓰는 테그

kr-join 은 신입회원님 가입 인사용 전용테그

#venti 는 아무글이나 쓸 테그가 없을때 쓰는 테그

Sort:  

출장 다녀온 사이 많은 글을 쓰셨네요
열심히 하시는 당신의 모습니 좋습니다

아이쿠 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 할께요

방향성을 가지는 것의 중요성에 완전 공감합니다!!
다만 막상 하나의 룰을 잡아놓고 쓰려고 하다보면
작성자가 쉽게 지쳐버리더라구요..ㅠ
그래서 일단은 '좋은' 글쓰기에 앞서 '꾸준히' 글쓰기부터 챙겨보려고
신변잡기 위주로 생각나는 글들을 쓰고 있어요 ㅋㅋ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양 => 질 => 격 입니다

우선 양 부터 많아 져야 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저도 이제 하루 되었지만 방향이 중요하다고절실하게 느끼고 있네요~~

좋은 방향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아침부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감사합니다 ㅎ 자주 자주 뵐께요

venti 님이 알려주신 길을 쭈-우우욱 걷고 있는 1인이 감사의 인사와 함께
활기찬 하루 되세요.

와우 영광입니다 저도 그림 잘 보고 있습니다 ㅎ

시작한지 몇일 안된 저에게는
많이 도움되는 내용이네요
팔로우 했습니다

와우 감사합니다 ㅎ 자주 뵐께요 ㅋ

저도... 가끔 벤티님 소환해도될까요?^^ 벤티님 덕분에 영상으로 많은걸 배워가고 있는데 소환까지 해드리면 부담스러우실까봐...ㅎㅎ

저는 언제든 환영 입니다~ ㅎㅎ 저도 매번
쓸 테그가 없어
막쓰는 테그
만든것 뿐입니다

그렇군요^^ 가끔 가다가 벤티님 보고 싶을 때 소환하겠습니다!^^

시작한지 얼마안된저는 방향성을 가져라라는 말씀 잘새겨 들을께요~~
아침부터 좋은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도 충분히 방향성 가지고 가시는 같으세요~
헌터 보다 저는 팜머 를 존경 하는 사람 입니다
남의 것을 뺏지 않고
자연의 힘으로 만들어 내는 것
아이들도 그런 공생을 배우며 감성적으로 잘 자랄것 같습니다

방향성을 가져야 한다는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는 @venti 님의 먹스팀 이후 소개해주실 상권분석 이런쪽이 관심이 있어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도 그쪽이 좋은데
아직 독자분들이 이런부분 좋아 하시는분들이
안계셔서 좀 더 모이면
더욱 전문적인 이야기로 다가 가겠습니다

네! 기다리겠습니다 venti님!!ㅎ

항상 도움말 잘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기분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890.04
ETH 2356.22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