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핫플레이스/ 시샤와 커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입니다.

호치민의 핫플레이스 를 다녀 왔습니다.

IMG_8606.PNG

특징적인것들 말씀 드릴께요~

1층에 오토바이 발렛파킹이 있습니다.

호치민에서는
차 보다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것이
아주 편하더라구요.

저녁이 되면 차들이
많이 줄면서 스쿠터가 너무 편해요

그래서 다들 오토바이를 타고 오기에
오토바이 전용주차장과
오토바이 발렛파킹이 있습니다.

이곳은 1층도 아니며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IMG_8604.JPG

상호는 삼마 라는 곳입니다.

시샤
후카
물담배 라고 흔히 부르는 것을 전문적으로 하는
커피숖입니다.

술을 팔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IMG_8599.JPG

저녁 11시쯤 갔는데도
만석입니다.

대기해야 하더군요

목요일 인데 말이죠~

IMG_8609.JPG

음악은 아주 비트가 빠른 클럽 음악이 나옵니다.

참 특이한 조합입니다.

술을 팔지 않고

커피와 차
음료등을 팔면서

시샤를 하면서 클럽음악을 듣는 컨셉

아주 독특했습니다.

IMG_8610.JPG

테이블 마다 올려져 있기에
무엇인가 봤더니

1회용 시샤 빨대 였습니다.

이쁜 20대 초반 베트남 여성들이 가득하더라구요

핫플레이스 인정~

무엇을 하고 있나 관찰 했더니~

다들 페이스북을 하고 있더군요 ㅎㅎ

라이브 방송 하며

이곳에서 나오는 음악을 들려 주기도 하더라구요~

참 재미있는 조합이였습니다.

클럽음악
커피
시샤

Sort:  

뭔가 신기한 분위기네요 ㄷㄷ
한번도 가보지 못한 그런 분위기라서 이질적인 느낌이 드네요 :O

저는 호기심이 많아서
이질적인 낯섬을 좀 좋아 하는것 같아요

그런 것들은 정말 본 받고 싶네요 :D
앞으로는 저도 낯설음을 즐기고 익숙 해져야 겠습니담 ㅎㅎ

피카소가 가장 힘들어 하면서도
하고 싶었던 것이
아이와 같은 호기심을 가지는 것이라 합니다

오우..@venti 님은 다방면의 지식을 많이 아시는 군요 ㅎ

장소는 굉장한하고 사진은 아름답다! 잘 했어요 :)

감사합니다~

헉. 커플사진인줄 알았는데 남자분이시네요 ;; 갑자기 베트남 가고싶어지는 사진들이었습니다. 잘봤습니다.

성정체성은
스트레잇 입니다~
오해 말아주세요 ㅎ

이거 한국에 들어오면 업종을 뭐라고 신고해야 할지 난감하겠네요.

그러게요~
이런 스타일을 호치민에서 조금만
감각있게 업그레드 시키면 아주 잘될것 같습니다

?? 술안파는클럽이라니 신기하군요

클럽 같은 라운지 커피숖 입니다 ㅎ

살짝 분위기가 ㅎㅎ묘하네요
베트남 관심이 없었는데 벤티님 때문에 베트남 가보고 싶네요
좋은곳이 많은것 같아요~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성장 하는곳에 기회가 있어서요 ㅎ
여기는 아마 한국 사람들은 거의 모를꺼에요 ㅋ

사진만 봐서는 클럽느낌인데 특이한 커피숖이네요 : )

저도 많이 놀랬습니다.
3층에 있어서
아는 사람들만 오는 곳인것 같아요

한국에도 있으면 좋겠어요ㅋㅋ건전한(?) 클럽이네요 ㅋㅋㅋ

그러게요~~
너무 독특했습니다

한국의 다방 같는 느낌일까요..ㅋㅋㅋㅋㅋㅋ 좋은 아이템 많이 찾으시는거 같습니다 다음글도 기대할게욥!

음악 다방이 맞는것 같군요 ㅎㅎ
디제이도 있고 ㅎㅎ

핫한곳이네요 :)

이쁜 여성분들이 많은 것 보이 핫플 ~
여자분들에게 물어서 물어서 온 곳이라 ㅎ
한국 사람은 거의 모를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