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일자리창출 이벤트/스팀 광고까지 하세요?/스팀잇 회원님 손톱(네일)을 광고판으로 쓰고 싶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6BA02D3F-6836-4D67-A108-1510291A0723.jpeg

813F4691-B661-4DE4-A64C-7E0B5B8F5F8B.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 입니다.

아니 도대체 얼마에 물리셨길래 스팀 광고까지 하세요?

너무 좋은걸 알리고 싶습니다.
간접적으로~

<이벤트참여 방법>

1.네일 아트샵으로 가세요

2.아티스트분께 스팀로고를 보여주세요

3.네일에 스팀로고 그려주세요!

4.센스없게 모든 손가락에 스팀잇로고 도배해서 그리진 않겠죠
한손톱만 해주세요 엄지추천

발톱 이벤트는 여름에 하겠습니다

5.사진으로 인증 부탁드립니다.

6.#venti 테그로 올려주세요.
셀프보팅은 하지 말아주세요

7.풀보팅해드립니다(2달러가량 됩니다)

8.주변분들이 이게 뭐야?
물으시면
절대 스팀잇이라 말하지 말고
새로나온 명품 로고라 말해주세요.

9.성차별 젠더차별없습니다. 용기있는 남성분 적극참여 바랍니다.

10.참여하실때 리스팀 부탁드립니다

Sort:  

참신한 아이디어 좋네요!!ㅎㅎㅎ 용기를 내볼까요....어쩔까요...

용기 한번 내주세요👍

항상 기발하고 신박한 이벤트 잘 보구 있습니다. ㅎ 많은 분들의 네일아트가 곧 제 피드에 나오겠네요 ㅎ 기대됩니다. ㅎ 하나의 네일 디자인으로 자리 잡을지도 모르겠네요 ㅎ

많은분이 참여 해주시면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용기있는 남성분 ㄷㄷㄷㄷ

용기 와 결단이 필요 할것 같습니다

아낰 이게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하면 재밌을 거 같아요

스팀잇을 통해 평소
엄두도 나지않던
네일 아트를 지원 받아서 할 수 있다면
너무 좋지 않을까요?
사회초년생
육아맘분들의 기분전환에 짱입니다👍
기분전환도 하고 스팀잇도 알리고
네일비용도 지원받고

이런말 들을 수 있습니다
“드디어 니가 미쳐 가는구나”

9.성차별 젠더차별없습니다. 용기있는 남성분 적극참여 바랍니다.

이부분에서 뿜었습니다 ㅋㅋㅋㅋ
@venti님 재치는 매번 감탄하게되네요 ㅎㅎ
전 아직 용기가 부족해서... 마음만 함께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상당히 힘든 용기죠

아 이거 제가 하고 올릴려고 했던 아이디어 였는데 ㅎㅎㅎㅎ 같은생각이였다니 신기합니다.

신기 신기 합니다

항상 다양하고 기발한 생각을 하시는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특히 용기있는 남성분들요 ! :)

가즈아 스팀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지네요 셀프네일도 되나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좋죠👍👍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많은 참여 기대 됩니다

벤티님~ 저를위한 이벤트인가요 ㅎㅎㅎ
보자마자 참여했습니당ㅋ 응원&리스팀 궈궈^^

감사합니다. 참여 너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