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는 어떻게 보팅을 할까?

in #kr7 years ago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팅하는지 궁금 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Venti님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오늘 컨셉 참 좋네요~~ 검은 모자에 검은 티셔스, 스팀잇 로고가 아주 명확하게 보이네요^^

여름 시즌이라~
요렇게 한번 멋 부려 봤습니다 ㅎ

아 네 ㅎㅎ 잘 어울리셨습니다.^^

ㅎㅎ아무래도 뭔가 댓글 남겨주신 분들을 찾아가게 되는거 같습니다 !!
저도 태그 보는데 kr-new 로 봅니다 ㅎㅎ

다비슷하군요 ㅎㅎ 저도 댓글,보팅 남겨주신분을 먼저보게되고 그담 kr 새글을 보고있어요.

저도 저도~ Kr 새글 을 가장 먼저 보게 되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도 태그 기반으로 많이 글을 찾아봅니다^^

혹시 어떤 태그들 많이 보시는지요? 여쭤보고 싶습니다

왕~ 이렇게 또 벤티님의 실제 모습을 뵙게 되네요. 잘 들었습니당 동영상 강의 괜찮은 것 같습니다. 고맙습니당 봇봇봇~

앞으로 더 자주 올릴께요 ㅎ

저도 kr로 들어가서 가장 먼저 투표하게 되고, 피드에 새로 올라오는 글을을 하게 됩니다 :)

비슷하군요 ㅎㅎ

아무래도 제 글에 답글 달아주시는 분들과 피드에 뜨는 글들 우선으로 보팅을 하게 되네요. 그리고 스팀 임대 활동 공약대로 kr-newbie 의 글들 중 3일 이상 된 저평가 글들을 찾아서 보팅하고 있습니다. 검색은 https://sydneyitguy.github.io/understeemed/#kr-newbie 이 툴을 쓰고 있구요.

툴 한번 써 봐야 겠습니다

저는 스팀잇을 시작한지 2일 차인데요! 설명해주신 조언 많은 도움이 되네요! 감사합니다^^

꾸준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습니다 ㅎ

거의 모든분이 순서만 다르지 비슷하신 것 같아요..
소통하신 분이많을 수록 즐거움이 늘어나지만 스팀잇고 함께 하는 시간이 늘어난다는거
그러나 즐겁다는게 바로 스팀잇을 하는 이유인 것 같아요

공감 합니다

ㅎㅎ 댓글이라고 봅니다. 잘보고 가요.

그렇쵸 그렇쵸

멋진 모습 잘 봤습니다. ^^

저같은 경우는 제글에 댓글먼저 보고

관심있는 태그와 피드들을 보게되는거같아요

사람마다 관심사가 틀리니 다 틀리긴해도 동영상에서 말씀해주신대로 하면
많은 보팅을 받을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공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