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행사

in #kr7 years ago

오늘 롤스로이스 행사 초대 받아서 다녀 왔습니다.

IMG_2001.JPG

롤스로이스 차 종들이 줄서 있습니다.

레이스

팬텀

IMG_1997.JPG

저는 개인적으로 던 좋아서

IMG_1991.JPG

시트 컬러가 너무 이뻐요

IMG_1993.JPG

감상해 보시죠

IMG_1995.JPG

IMG_1998.JPG

IMG_1999.JPG

핸들에 로고

IMG_2005.JPG

팬텀 런칭 행사 입니다

IMG_2010.JPG

앰블럼도 참 매력적입니다.

IMG_2007.JPG

차 모형도 이렇게 심플하게

IMG_2008.JPG

IMG_2006.JPG

시트 가죽도~

롤스로이스 정말 화려함의 극치 였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엄청 럭셔리한 롤스로이스네요 ... ㅎ그래도 전 ... 스피드 ... ㅎㅎㅎ

꼭 스피드 구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 합니다

정말 차 멋있네여
Venti님은 언젠간 탈 수 있겠죠??ㅋㅋㅋ

저는 물욕이 없어서
버스나 지하철이 좋아요😍

와...저도 ...언젠간...저런차...살수 있겠죠...???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이 대박입ㄴㅣ다...

왕관을 쓰려면 무게를 견디셔야 하는데
괜찮으시겠어요?

세무조사 부터
주변의 따가운 눈총들 다 이겨 내야 할듯 합니다

여긴 어디셨어요? 역시 롤스로이스는 럭셔리의 상징이네요~~ ㅎ

반얀이었습니다

럭셔리의 극치네요^^ 한번 타보고 싶은 소망이..

진짜 럭셔리 하더라구요

롤스로이스는 볼 때마다 아빠차 같아요. ㅋㅋㅋ
아빠 차~ 엄마 차~ 애기 차~ 할 때 아빠 차! ㅎㅎㅎ

아무래도 그렇죠
직접 운전 보다는 기사가~


This post was resteemed by @steemitrobot!
Good Luck!

Resteem your post just send 0.100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have over 2000 followers. Take our service to reach more People.

Pro Plan: just send 1 SBD or Steem with your post url on memo we will resteem your post and send 10 upvotes from our Associate Accounts.

The @steemitrobot users are a small but growing community.
Check out the other resteemed posts in steemitrobot's feed.
Some of them are truly great. Please upvote this comment for helping me grow.

크아 롤스로이스.. 저도 행사 참석 한 번 해보고 싶군요
롤스로이스 ㅠㅠ

시승회도 한번씩 하니
다음에 한번 같이 타볼까요? ㅎ

와...엄청 나네요ㅋㅋㅋ
우산 나오고 막 그러던데요

우산으로 유명하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3747.88
ETH 3130.43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