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 비밀번호 관리 철저 그리고 메리크리스마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벤티😍입니다.

크리스마스라서 레드 컬러로 입어 봤습니다.

비밀번호 관리 정말 잘 해야 하니
확인 하고
또 확인 하세요~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주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메리크리스 마스 입니다

Sort:  

레드컬러 옷에 레드컬러 모자까지 하셨으면 더욱 잘 어울렸을 것 같아요. 비밀번호는 스팀잇에 비밀번호를 말씀하시는 건가요?

예예~ 스팀잇 비밀번호~

벤티님 반갑습니다!!ㅎㅎ 영상으로 만나 뵙게 되니 밋업한 기분입니다^^ 비밀번호!! 정말 철저히 관리하겠습니다! 빨간색 옷이 잘 어울리시네요~ 메리크리스마스보내세요!!

즐거운 성탄 보내세요~

실물이 훨 멋있네요.
사진 좀 더 신경 쓰세용.............ㅎㅎㅎㅎㅎ

과찬이세요~~
다음엔 앵글 좀 잘 잡아 보겠습니다

벤티님이 훈남이셨군요. ^^

칭찬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꾸벅😄

반갑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으로 스팀잇까지 흘러오게 되었네요. 기존 SNS를 탈피한 블록체인 기반위에 민주주의 사회관계망으로 대활약이 기대되네요. 유투브에서 영상도 잘 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합니다.

와우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good video dear friend

포스팅마다 초보가이드가 많아서 참 감사해요~~ 메리크리스마스^^


초보가 스팀잇의 미래 입니다

비밀번호 관리 정말 잘해야 겠습니다!
빨간 니트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너무 잘어울리시네요~.~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라 한번 입어 봤습니다.

역시 스티밋계의 훈남 벤티님이십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과찬이세요~

안녕하세요 뉴비입니다 :)
포스팅하신 글들을보니 뉴비를 위한
길라잡이가 상당히 많네요 ㅎ

팔로우하고 앞으로 더 많이 찾아뵐테니
앞으로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예 잘 부탁드립니다 자주 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115.56
ETH 3203.2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