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잘 될 수 밖에 없는 4가지 이유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IMG_7286.PNG

아시는 분은 다 아시니 길게 쓰지 않겠습니다.

1.연결성

가진사람과 못 가진 사람의 격차보다
연결된 사람과
연결되지 못한 사람의 격차가 더욱 커질 것이다

  • 제러미 리프킨

2.참여

지독히 중독성이 강함입니다.
하루중 스팀잇에 체류 하는 시간이 점점 늘어 나고 있습니다. 게임처럼 시간을 정해 놓고 해야 할 정도 입니다

3.신뢰

블록체인으로 신뢰 그 자체이며
신뢰 때문에 만들어 진것 입니다.

4.투명성

지갑까지 다 보입니다.

내장과 신경계통 등등
다 보이는
예쁜꼬마선충 급 입니다.

그래서 저는 오늘도
스팀잇을 자발적으로
열심히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Sort:  

좋은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 짱입니다

선무님 의견에 동의합니다.
Steemit community 활성화에 노력하시는 Venti 님의 글은 무조건 Upvote 날립니다^^

초심 잃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나 스티밋 홍보 열심히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

함께 성장 했으면 좋겠습니다

홍보 감사합니다 ^^

천천히 꾸준하게 계속 계속 홍보 하겠습니다

멋잇습니다 화이팅 ㅎㅎ

중독성 그거 ...
전 이미 헤어나질 못하고 있어요
핸폰도 카카오톡보다 사용빈도수가 더 많아질듯 ..ㅎㅎ

저도 그렇습니다 ㅠㅠ
인스타그램 보다 몇배는 중독성이 있는것
같습니다

대박을 기원하며 적극적으로
참여 하겠습니다 ^^

스팀잇을 위해 함께 동참해요

음... 그리고 5. @밴티 가 있어서 입니다. ㅎㅎ

. 6. @이선무 님이 계셔서 ㅎㅎ

.7. @제리님이 계셔서 ㅎㅎ

8.@sanghkaang 님이 계셔서. ㅎㅎ

함께 만들어 가요~~ 으샤 으샤

멋지십니다^^

홍보!! 야호~~~~~~~~

스팀생각 하면 얼굴에 미소가 가득해 집니다

열정은 주변 사람들을 전염시키는 좋은 바이러스이지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바이러스라는 말의 어감이 나쁘지 않았었는데
벤티님은 열정 바이러스입니다. ㅎㅎ

과찬이세요 ~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