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 steemit 휴대폰 모바일 앱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휴대폰으로 스팀잇을 할때
웹브라우저로 사용해도 되는데
사진 로딩과 데이터 용량 그리고 밧데리 등이
상당히 많이 소모 됩니다.

그래서
스팀잇 어플을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안드로이드용

구글 플레이에서
esteem
을 검색하시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IMG_7752.PNG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etsolutions.esteem

아이폰 용

앱스토어 에서 esteem 을 검색하면 됩니다.

IMG_7753.PNG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 처럼 모바일로 사용하시는분은
도움이 되실꺼에요~~

자세한 사용방법은 다음편에서 계속 알려 드리겠습니다.
<제가 다 사용해 보면서 파악 중에 있습니다😍>

초보분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벤티❤️ 였습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어플로 사용하더라도 비번은 긴 그것을 다 적어야 겠네요..

여기가 그 유명한 꿀정보 장터인가요

자주 놀러 오세요~
제가 보팅 많이 해 드릴께요

오호~ 찾규 있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헐!! 어플이 있었나요??? 당장 깔러 가겠습니다ㅋㅋㅋㅋㅋ

예 한번 사용해 보세요~~

와우~~어플이 있었네요...함 써봐야겠어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익숙해 지면 편합니다

브라우저로 하니까 너무 느려서 답답했거든요 며칠간... 꼭 필요한 정보가 정말 좋은 타이밍에 나왔어요

자도 이부분 공감 합니다

스팀은 아직 어플이 없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그래서 찾아 봤습니다

초보자에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도움이 된다고 하니 보람이 가득합니다

벤티님 이게 스팀 공식 앱인가요? 뭔가 저는 쓰기 불안해서요..ㅠ

컴퓨터로 주로 쓰시는분는 적응이 힘들수 있을것 같아요

app에 대한 포스팅이 있으면 좋겠따했는데 똭!! 쵝오!!

앱 이용하면서 편한것들 다시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62.37
ETH 2982.22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