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나도 왕년에는 100달러 찍던 사람이야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초보자분들이 주의 해야 할것이 있습니다.

가입 초창기 두각을 내는 분들이
점점 늘어 나고 있습니다.

너무 고무적인 일이고
스팀잇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아주 좋은 현상입니다.

가입초창기때

벤티😍 도 100달러 는 곧 잘 찍었죠~ ㅎㅎ

9891A5F0-3A89-48AD-AE2F-778DCC6AB96C.jpeg

스팀라이프의 피크가 일찍 올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일이긴 합니다.

밋업때 사람들이 저에게 물어 봅니다.

“초창기 그렇게 보상을 많이 받다가 지금은 적던데
괜찮으시냐고?”

CDF282F7-B204-4F99-B4CA-AAFF45006BEC.jpeg

그렇게 주목 받다가
보상이 점점 줄고 10 => 5 => 1 달러 까지
떨어지게 되면
멘탈이
붕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게 중도 하차 하신분들도
찾아 보시면
기억해 보시면 상당히 많습니다.

<초보자분들 조심해야 할 것 중 한 부분입니다>

스팀잇 미래에 어떤일이 일어 날지 모르는 가치 있는 곳입니다.

보상을 기대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도파민은

예측하지 못한 보상이 주어질때

가장 활발하게 반응하고

예측된 보상이 주어지지 않았을 때

가장

저조한 활동을 보입니다.

조심해야 할것이
보상을 기대했는데
많이
나오지 않을경우입니다.

인간의 호르몬 프로그램입니다.

활동이 저조해지면
나중에는 스팀잇을 접는 일에
각별히 주의 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사람은 성장형을 좋아합니다
지금 보상이 작더라도
하나 하나 늘어나며
스팀잇 이야기를 만들어 나가시면
더욱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기대하지도 않은 글에서
보상이 나오면
그때는 정말 정말 행복해 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장사도 비슷합니다.
어제 매출이 좋았다고
오늘 매출이 좋을수는 없습니다.
일희일비 하면 매일 매일 멘탈관리로 힘이 듭니다.
그럴땐 다시 냉장고를 뒤집어서 청소하고
환풍기를 뜯어서 먼지를 털어내며
창고에 버릴것들을 버려 줍니다.
그러면 이상하게도
다음날 장사가 잘 된답니다.

제가 상업에 종사 하다보니
좀 상업적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스팀잇라이프 기다 됩니다.

분당밋업에서 뵐께요😍

Sort:  

다른사람들의 보팅받은 금액을 보고 욕심이 날 때도 있지만,
다른 블로그 하던때 생각하면 0.01의 보팅도 감사할따름이죠ㅎ

타 블로그 해보신분들은 이 말 정말 공감할 꺼에요~

벤티님 열정적으로 활동하시는 모습이 멋지십니다 스팀잇도 화이팅입니다 !

피터박님 감사합니다😄

백달러시절 벤티님의 표정에는 행복호르몬이 가득하네요 ㅎㅎ
보상도 스팀의 장점이지만 스팀 커뮤니티 특성상 글을 열심히 읽어주는 독자분들이 많다는 점이 더 큰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
즐거운주말 되세요~~!

저는 지금이 더 행복합니다~

꾸준히 일기나 블로그 글쓰듯이 하다보면 또 좋은날도 있도 한거 같아요 ㅎㅎ

가장 최고의 마인드죠 ㅎ
스팀잇이 일이 아닌 생활이 되는 거죠
Job 아닌 Life

꾸준하게 활동하다 보면 언젠가 좋은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화이팅!! :)

스팀잇이
일이 아니
일상이 되길 바랍니다.

지금 한참 이 문제에 대해 혼자 고민하고 있었는데...
답을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그만해야되나 했는데 ㅋㅋㅋㅋ

대기만성 하실꺼에요~ 가즈아

행복한 스팀잇라이프와 벤티님의 성공을 빕니다~~

감사합니다~ 즐겨요 함께

저도 방금 비슷한 글을 썼는데 통했나 봐요. ㅋㅋㅋㅋ 저는 스팀파워를 모으는 것이 현타를 이기는 방법이 될것이라고 썼습니다. ㅎㅎ

역시 시점이 이제 이런 글이 나올 시기 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통찰력이 대단하십니다.

완전 대 공감하고 갑니다!!!

공감 공감 감사합니다~

창작하시는 분들껜 동기부여가 되는 면도 있는거 같아요. 이곳에서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또 자신도 매일 글을 연습한다 생각하면 차곡차곡 모이는 글들이 나중엔 어떤 힘을 발휘할 것 같아요.

중도포기만 하지 않는다면
아주 좋은 결과 있을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64503.74
ETH 3188.6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