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5개월 수익인증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긍정의 벤티❤️ 입니다.

<제 글은 상업적인 내용이 다소 포함 되어 있습니다>

벌써 가입하지 오늘이
5개월이 되었습니다.

저를 만나면 사람들은 물어 봅니다.

"요즘 뭐 하고 있냐?"

스팀잇 한다

제 본업입니다.

제 스팀잇 지갑을 보면

IMG_1715.PNG

6,843 달러 정도 수익입니다.

한국돈으로

776만원 정도 벌었습니다.

월수익금이 1,552,000원 입니다.

스팀잇 최고 입니다
순수하게 글만 써서
이정도 수익을 얻었습니다.

함께 하시는 스팀잇 회원님들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스팀잇 할 예정입니다.

저와 함께 하시는 모든 분들이
성장 했으면 좋겠습니다.

따라오세요 함께 가요

Sort: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대박이네요 정보 잘 보았습니다.

펜티님 축하합니다.

유머 ㅎ 좋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덕분 입니다 항상 보팅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벤티님 글 보면서 스팀잇에 가입했어요. 8월1일 신청해서 10월6일에 인증메일이 날라왔지요..활동은 3일차인데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저도 그렇게 수익을 받아보고 싶네요 ㅎㅎ

보팅하고 팔롭하고 갑니다. 초보가 도움이 될만한 팁이 있을까요? 글 읽다가 괜찮은건 보팅하고 댓글 열심히 달고 있는데요. 글쓰는 노하우라던가 시스템을 활용하는 방법이라던가요..

예 초보자를 위한 글 많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벤티님이 답글을..

8월1일 신청해서 2개월이나 걸리나요? 인증메일까지가요?

네 제가 그때 글들보며 3,4일만에 온다해서 기다렸는데 안오더라고요 ㅡㅡ 그래서 그때부터 아이디를 계속 만들어 신청하고 한달 기다리면 된다는 글보고 기다렸다가..그래도 안와서..포기하고 있었는데 2달걸려 왔습니다 ㅎㅎ 인간승리죠!

정말 오래 걸렸군요 ㅠㅠ

네 ㅎㅎ 벤티님인가 누가 3,4일이면 된다고..했는데 이런 오랜 기다림이 제 장점이랍니다 ㅎㅎ

스팀잇이 주는 수익으로 1개월에 150만원이면 훌륭하네요~

최저 일때니~
더 많아 질 것 같아요👍

그렇겠네요~ 이제 점점 평균값이 오르겠네요!! 부럽습니다~

안녕하세요 벤티님, 아 멋지십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우리의 스팀잇 미래 밝습니다
노후 준비는 스팀잇으로 😄😄

네 ㅎㅎ 처음마음 그대로 입니다요~~ 감사합니다^^

어마어마한 수익이네요. ^^
화이팅입니다. ㅎㅎ

스팀잇 할만 합니다😍

벤티님 보면서 많이 배우고 긍정의 힘 얻어갑니다 스팀잇 짱 !

긍정 그리고 항상 독서 하시고
배우시고
매일 매일 즐기시길 바랍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앞으로도 수익 많이 내세요.

예 많이 나올것 같아요 ㅎ
스팀파워도 더욱 쌓이고 있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792.41
ETH 2444.34
BNB 487.19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