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세계에서 배우다.

in #kr6 years ago (edited)

ABBBB40D-FB63-41D3-BAF0-7AE92DFBEAA1.jpeg

제가 제일 인생에서 지표로 생각 하는 부분은
생명체의 행동입니다.

생명체
생물의 행동은 어떻게 이루어 지는가?

라는 부분을 공부 하다 보면 참 재미가 있습니다.

나무는 씨앗이 자신의 그늘밑에서
자라지 못하게 하려 노력합니다.

최대한 바람에 날려 보내거나
동물들이 열매를 먹고
멀리 멀리 가서 배설 하여 그곳에서 뿌리를 내리기를 바란답니다.




사자의 세계 에서는
정권이 바뀌면
기존 대장 사자의 자식들을 모두 물어 죽인답니다.

아랍권에서도 일어 나는 일이고
북한에서도 일어나고 있는 일이죠~

자연세계를 지켜 보다 보면 참 재미있는 일이
많습니다👍

Sort:  

글 잘보고 갑니다
오늘 도 좋은 일 가득 하시길 바랍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벤티님은 과학서적이나 다양한 책을 많이 읽으시는 것 같아요. 저도 과고생이라 과학서적을 진짜 좋아해서요. 앞으로도 북스팀 많이 올려주셨으면 합니다 ㅎㅎ

저는 과학 미술 철학 이런쪽 좋아해요~

자연 공부 하다 보면
어느 순간
사주 팔괘 풍수를 보게 될꺼에요 ㅎㅎ

어제 좋은 이야기 감사합니다. 많이 공감 되었어요!

감사합니다.
저도 크리에티브한 일에
관심이 많으니~ 대화 많이 나눠요~

내추럴리즘과 일맥상통할까요? 많이 생각하게 되는 글이네요~저는 전원에 살며 지극히 자연스러운 생태계의 모습에 감탄하고 저또한 그렇게 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오가닉 쪽이란 단어도 쓰더라구요
시간 여유가 있으면
오가닉 미디어
오가닉 비즈니스 란 제목의 책 한번 보세요~

네 오가닉 미디어는 봤는데 오가닉 비즈니스는 미처 못봤어요~ 오가닉 생태계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하는거라 저와는 직접 연관이 없다고 생각을 했었거든요. 이제라도 살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자연 과학자와 시인이 함께 추천을 한다고 하니 급 궁금하네요.^^ 철학적 느낌도 있을 듯 하군요.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책읽기 좋은날이네요
덕분에 저도 독서의 세계로 빠져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