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뉴비님들 증인투표 부탁 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1달전

홍콩 여행 갔을때 찍어둔
영상입니다.

대한민국을
스팀잇의 수도로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증인투표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증인분들 기를 좀 살려 줍시다

스팀 기운도 가즈아~

Sort:  

투표하고 홍보해야겠네요...이런 제도가 있는 줄 처음 알았어요..리스팀홍보하겠습니다...스팀잇 코리아 만세...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감사합니다~

가즈아!!

가즈아~
스팀 100달러

kr 흥해보자~
가즈아~

기를 살려 줍시다~

스팀 가즈아!!

가즈아
가즈아~
스팀 100달러

저도 참여하겠습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아~

방금 @asbear님에게도 했습니다. 벤티님한테도 할까요?^^

감사합니다. 저는 왕관의 무게를 버틸 수 있는 사람이
아니랍니다 ㅎ

왕관을 씌우면 누구나 왕이 되더라고요^^ 군대 이야기하기 그렇지만 이등병한테 지휘관 복장을 입히면 지휘관이 되고
제대하고 멀쩡한 사회인이 예비군 복을 입으면 아무렇게나 행동하고 ㅎㅎ

벤티님 목소리를 듣다니.. ㅎㅎㅎ
상상했던거랑 비슷하신거 같아요.
전 이미 했죵~

역시 역시👍

저도 합니다. 화이팅!!!

참여 감사합니다👍

아! 증인투표 해야겠군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01.15
ETH 3133.40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