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과 관련 되다 보니 ~

in #kr7 years ago (edited)

다양한 일들이
더 많이 일어 날것 같습니다.

민감 하지는 않지만

바람 잘 날 없는 부분들
안타깝습니다

제 유튜브에 올라 온 리플이라
바로 삭제 했지만

스팀잇 댓글은 삭제가 불가능 하죠
다운보팅으로 누를수는 있는데 그럼 서로 서로
다운보팅 전쟁이 일어 나지 않을까요?

그냥 웃고 넘깁니다

별별 사람들 더 많이 생기겠죠
멘탈관리 필요 할것 같습니다

IMG_0710.PNG

Sort:  

저 정도면 사이버 수사대에 신고하심이

여기 올렸으니 외부에서 더 많이 할듯 합니다
하면 좀 많이 모아서 하려구요

참 기본적인 게 부족한 사람들이 많군요.
이런 사람 저런 사람들이 많네요

좋은 일만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참... 말그대로 그냥 웃고 넘겨야지요. 허허...
기본소양이 안된 사람이네요.

키보드 워리어 많아요~

정말 기본이 부족하다고밖에..

그렇죠 ㅠㅠ

참 안타깝네요. ㅠ

안타깝습니다

정말 '기본' 이 안되신 분들이 간혹 계시네요.
무시가 답인거 같아요. 보편적인 상식이 통하지 않는분들이라...

무시 해야죠~

너무 "돈"으로 생각하는 분들이 모이는것도 원하지 않습니다 ㅠㅠ 너무 삭막해집니다 .

맞아요~

헉!!! 이게 뭔일이래요 ㅠㅠ 무섭네요...ㅜ
넘 신경쓰지 마세요 벤티님!

그럼요 ㅎ
블로그 10년 하면서 해탈 했습니다

참 씁쓸한 글이네요. 자기 얼굴에 침을 뱉고 있군요.ㅜㅠ

씁슬합니다

상식과 인격이 좀 지켜지면 좋겠는데.. 인터넷을 하다보면 아쉬울 때가 많습니다.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신경안쓰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446.49
ETH 3571.68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