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전환/ 수영장에서는 비키니가 화폐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신입회원님에게 도움주는 삼촌 벤티 ❤️입니다.

독서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저는 2가지로 봅니다.

1.관점의 전환

독서를 하면서 때론
개미가 되었다가
타인으로 살아보기도 하고
하늘에서 내려다 보기도 하고
과거로 돌아 가기도 하고 미래로 가기도 합니다.

2. 거리 조절

관계 라는 것이 가까이 다가 가면 뜨거워서 화상을 입고
멀리 떨어 지면 얼어 버리게 됩니다.
적당한 거리 유지
텐션유지는 모든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화폐에 대한 이야기를 잠시 할텐데요

그냥 저혼자 생각 한거니
진지 하지 않게 재미로 봐주세요

나이키는 땀이 화폐로 적용 하여
땀을 많이 흘려 가치를 가지며
그것으로 운동화를 살수 있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아프리카에서는 핀테크가 아주 강합니다.
휴대폰 통화요금 또는 데이터를 화폐로 송금등을 진행 합니다.

중고나라에서는
이미 희소한 운동화는 화폐를 넘어 투자가치로 보고 있습니다.

수영장에서는 비키니가 화폐입니다.
비키니가 1회용 이다
라고 말하면 무슨말 하는지 여성분들은 알고 있습니다.

1번 수영장 가서 2번 갔다온것 처럼
비키니 한장 선물 받으면
수영장에서는 최고의 화폐 인것입니다.

저는

감정화폐

를 만들고자 했습니다.
인간이 중심이기에~
<= 이부분은 다음에 자세히 설명 드릴께요

관점을 잘 전환 하시고
가치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스팀을 만들려면
물(컨텐츠)+ 불(스팀파워) 를 가져야 합니다.

예술가는 "존재하지 않는 것"도 볼 수 있다.
꿈, 상상, 감정 등을 눈으로 볼수 있고 표현할수있다

IMG_0075.JPG

Sort:  

아프리카는 중간 과정을 건너 뜁니다.
그래서 첨단산업도 바로 들어설 수 있습니다.
집집마다 PC는 없어도 휴대폰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북한이 가치가 있다는 시나리오가 많이
나오더라구요
대만보다 중국이 가치가 높듯이 말이죠 ㅎ
한국은 갈수록 ㅠㅠ

독서해야지 해야지 하며 입으로만 하고 있는 제가 부끄럽습니다.

독서는 꼭 해야 해요~ 최우선 순위죠

비키니에 대해서 전혀 이해못했어요!...ㅋㅋㅋ

남자들은 알수가 없어요
어디다 쓰는지 모르니~
여성을 관찰하고 어디다 그걸 사용하는지 알 필요가 있습니다

저도좀 책을 읽어야되는데..

대한민국 독서 강국이 되어야 합니다

물과 불 모든게 필요할 때인데, 꾸준히 만들기가 쉽지 않네요ㅎㅎ:)

한번에 만들기 어렵지만 만들어 두시면
아주 활용도는 최고입니다.

비키니에 대한 건 남자라서 그런가... 어렵네요.ㅋ
좋은 책 추천 부탁 드려요~^^

남자들은 잘 몰라요~

겨울에도 여자분들은 비키니 사진을 올립니다

"빨리 여름이 왔으면"
"다이어트 자극 사진"

이런 글과 함께

저도 제가 읽은 책에 대해 포스팅 해봐야겠네요!

기대 됩니다~

공감합니다.
독서와 사람과의 거리조절. .^^

감사합니다 꾸벅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독서 강국 코리아가 되어야 할텐데요

저도 관점 전환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독서해야지...

제가 곧 책 추천 좀 해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63.69
ETH 3470.63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