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길 /간호사에게 패디를 팔아라

in #kr7 years ago (edited)

92592CA6-ECBD-4B10-B398-3685C1FF5CF3.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욕구가 막히면
사람은 다른곳으로 표출 됩니다.

여성분들에게 네일아트는 아주 중요한 부분중하나 입니다.
남자분들은 이해 못하는 부분일 수 있습니다.

손톱 네일아트 또는 패디큐어(발톱) 을 하지 않으면
옷을 다 벗고 있는다는 느낌이 든다는 여성분도
만나본적이 있습니다.

간호사분들은 손톱손질(네일아트)을 할 수가 없습니다.
위생때문에 할 수가 없습니다.
막힌 욕구를 풀어줘야 합니다.
그러다 보니 패디큐어로 가게 됩니다.

제가 만약 병원앞에 네일아트를 차려야 한다면
패디 위주로 해서 간호사들을 설득 시키는 방향으로
마케팅을 진행해 볼 것 같습니다.
손톱을 하지 못하기에 발톱은 꼭 해야 하는 당위성으로



국가에서도
암호화폐 거래를 막는다 하면
더욱더 다른 방향으로 진행될 확률이 있습니다.

글 속에 숨겨진 통찰을 잘 읽으셔서 돈길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벤티

Sort:  

염색도 진한색으로는 못하게 해서 다른 쪽으로 욕구를 풀곤 하더라구요 ㅎ

글 속에 숨겨진 통찰은... 잘모르겠어요 ㅎㅎㅎ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사실 통찰은 없습니다 ㅎ

벤티님은 생각의 전환을 잘 하시는 것 같아요 ㅎㅎ

상상은 무료라 많이 하는 편인것 같습니다

이 느낌 정말 공감해요.. 안하면 초라해진거 같은 여성들의 느낌 . ㅜ ㅋㅋ 패디는 여름엔 정말 예약하기도 힘들어요

여름은 정말 그렇죠 ㅎㅎ

네 벤티님 하늘이 무너져도 살아날 구멍이 ㅋㅋ있죠^^

그렇죠~ 관찰이 중요 한것 같아요

진짜 공감되는 말이예요!! 이렇게 예리하게 관찰하시다니 너무 대단하신듯합니다ㅎㅎ

칭찬 감사합니다. 이런 댓글이 많은 힘이 됩니다

역시 벤티님이시네요^^

아이쿠 감사합니다

우와 ㅠㅠㅠㅠ 제목만 보고 무슨 얘기인가했더니 진짜 생각하는게 멋있으세요!! 배워갑니당 ㅎㅅㅎ

칭찬 받으시 힘이 납니다💪🏼

생각의 전환, 좋은 아이디어 나눔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감사합니다 좋은느낌님

안되는 곳에서도 영업 또는 판매를 할 수 있는게 진정한 영업수단 아닐까 하네요 ㅎ

막힌곳은 또 다른곳이 열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크게 공감하는 간호사 1인입니다. 저도 걍 병원 그만두고 네일샵을 병원 옆에 차릴까봐요.. 나.. 아는 간호사 좀 있는데 말이죠..

이런 생각 진짜 하셨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4863.39
ETH 3196.40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