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이벤트/ 인생 꽃 같네~

in #kr6 years ago (edited)

AFFE18D5-1B6B-4DD5-A3E2-82BA26B8E4FD.jpe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벤티😍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 이 글을 리스팀 해주세요

꽃을 구매해서 선물을 합니다.

셀프선물도 상관없습니다.

고마운 분에게 꽃 한송이
아무 이유 없이 꽃 한송이 선물해 주세요~

그리고 인증샷 을
<인생꽃같네 이벤트> 란 제목으로
테그 venti 로 올려 주세요~

💰 보상금액
풀보팅 하면 대략 0.5 달러 정도 됩니다.

성의가 너무 없을때는 보팅을 해 드릴 수 없을 수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인생 X 같다고 하지만
스팀잇에서는
인생이 모두 꽃같길 바랍니다

Sort:  

오늘도 멋진 이벤트! 응원합니다 :)
며칠전에 꽃 받아서 참여는 못하겠네요 ㅠㅠ

life is like a flower, true, that was excellent

Gazua💪🏻

말라붙은 멘탈을 위하여
저에게 꽃을 선물해야겠네요 ㅎㅎㅎ

좋습니다👍

이쁜 이벤트네요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하는 남자. 멋있습니다ㅎㅎ
아내에게 선물해줘도 좋아하려나 모르겠습니다

아마 좋아 하실꺼에요~

오늘 안주인님에게 이유없이 꽃한송이 선물해야 겠습니다.
아니, 이유는 차고 넘치는 군요.

기대 됩니다👍

마침 오늘 집에 오는 길에 봄인데 겨울같은 날씨가 억울해서 프레지아 사왓는데 이런 이벤트라니..^^ 둘러보다 발견하고 부랴부랴 올렸어요 ㅋㅋㅋ
괜히 기분이 좋아지네요:-)
5DB9298B-ED6D-4A1B-A045-714F87E09D25.png

마음이
통했나 봅니다👍👍
신기 하네요

벤티님 이벤트는 언제나 멋져요:) 얼마전 꽃선물 받았는데 너무 행복했어요~! 벤티님 덕분에 행복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스팀잇이 될 것 같아 설레네요~ 스팀잇에도 봄이 오려나 봅니다!

이제 봄이에요 ~

봄에 어울리는 이벤트네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응모해 볼게요.^^

와우 너무 좋습니다👍

벤티님 이벤트 너무 좋아요^^

즐거운 스팀잇 즐겨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