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실수담이벤트/ 여행다니며 다른분은 이런경우 겪지 말라는 의미에서 집단지성을 작동해 보겠습니다.

in #kr6 years ago

여행다니며
다른분들은 이런 경험 하지 않으셨으면
하는 경험담을 올려 주세요~

🎒글 응모방법 : 태그 venti 로
적어 주시면 됩니다.

✈️풀보팅 해 드립니다 ( 1달러 조금 넘는것 같아요)

뉴비분들
사회초년생분들과
육아 하시는 맘분들을
어떤 글을 써야 할지 애매할때
한번 자신의 경험을 올려 보세요❤️

Sort:  

오 유익한 이벤트네요! 저도 한번...? ㅎㅎ

참여~ 가즈아~

좋은 이벤트네요...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ㅋ 좋은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음 저에게 딱맞는 이벤트군요
곧 출동하겠습니다 ㅎㅎㅎㅎ
인도사람들의 골치아픈 사기행각썰을 한번...

와우 기대 됩니다~

재밌는 글들 많이 나오겠어요~~^^
저도 쓸게 있을지 생각해봐야 겠네요~^^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지난번 추억팔이는 늦어버려서 신청못했지만.
이번 주제는 한번 포스팅해봤습니다~^^

너무 흥미로운 글 잘 봤습니다

제가 '지성'이 될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집단'에 참여는 해보겠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다른분들 많은 도움이 될꺼에요

좋은 이벤트네요..여행 경험담..^^

감사합니다
다양한 글들이 올라 왔으면 좋겠습니다

앗 저도 올려볼까요... 약10년전 네팔에서 있었던 소소한 일 !!

와우 기대 됩니다~

오~ 이번에는 여행실수담이벤트 군요.
여행다니면서 있었던 실수라면 생각해보면 많을것 같은데 다른사람과 공유해서 실수를 예방할수 있겠군요.

잘 생각해서 참여해보겠습니다.

적극적 참여 부탁드려요

필리핀에서 당한 일화도 가능할지~~ 한번 써봐도 될까요???

그럼요 그럼요 많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3003.41
ETH 3122.79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