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에서 보는 시대의 흐름

in #kr7 years ago (edited)

D000E893-00DB-4A75-A2FF-159B1E0CDD9A.jpeg

저는 서점을 참 자주 갑니다. 그곳에 가면 마음이 편해 집니다.

서점에 가면
백화점에서 쇼핑을 하듯이
전체의 책 제목을 구경합니다.

한때 10억만들기 열풍이었습니다.
그렇게 재테크에 관한 책들이 쏟아져 나오다가

어느순간
재테그의 책들이 사라지고
마음을 치유 하는 책들이
많이 나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에
10억만들기 꿈을 꾸며
달려 봤지만 상처만 많이 받아서 그런것인지

자존감이라던지
미니멀라이프쪽이라던지
상처받을 용기라던지
마음에
관한 책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인문학 책들이 쏟아지면
인간중심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이 늘었습니다.

AD75E7C1-AEA3-469D-A7A5-BF696F9615AB.jpeg

요즘은 가상화폐 암호화폐
전용 가판대가 생겼습니다.

참고로 저는 TV 없지 산지가 오래 오래 되었습니다.

미세한 변화를 발견하기 위해서는
여러곳에 빠져 나가는 에너지를 줄이자는 쪽입니다.

서점에서의 미세한 변화들로
저는 세상이 어떻게 흐르고 있는지
느끼고 있습니다.

스팀잇 회원님들 시간 되시면
서점 가셔서
변화를 발견해 보시면
돈길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만의 노하우를 공개해 드립니다👍

보팅을 더해 채우기 보다
보팅 나눔을 하시면
또 다른세계가 보입니다.
ourselves 캠페인은 절대 강요가 아니며
자발적 행동을 권장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가상화폐가 열풍이긴 한가봐요^~^/
장이 회복세로 돌아서길 빕니다ㅜㅅㅜ

저는 좀 더 떨어졌다가 개미들 많이
털고 올라 갈것 같습니다👍

흐흑 그톨에 돈좀 넣었는데 강제봉인 당했네요ㅜㅅㅜ

꾸욱 참으시고 존버하시면 올라갈것 같습니다.
화폐에
관한 책들 더 많이 쏟아 질꺼고
그걸 읽고 있는 분들이 많은걸 보면
기회는
분명 있습니다.

없는 돈이다생각 하고 있슴돠! 한번 슬쩍보니 으아앜Screenshot_20180202-064843.png
또 내렷네요 후 이제 안봐야지ㅎㅎ

예예 차트 보지마시고
차트볼 시간에
스팀잇 읽으며
많은분들 공감과 응원해주는 댓글쓰세요
그게
바로 현재 가장 빠른
돈길입니다.

그리고 스팀잇 회원님들
맷집은 천하일품입니다.

ㅎㅎ 스팀잇 하면서 도움되는 글이 많더라고요.
공부하는 느낌으로 배우는중 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용ㅎㅎ

과학적 기술과 편리한 사용 뿐만 아니라 인문학을 담을 수 있는 방법도 강구하여 사람의 마음을 담는 전자화폐로 거듭나면 어떨까 싶습니다 ^^

정말 최고의 명문입니다😍

그것이
바로 스팀잇 이잖아요👍

세상이 바뀌고 있습니다.
@홍보해

세상의 변화는
정책으로 막을 수가 없는것 같습니다.

@venti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우연히 보게된 글인데 venti님 이셨순요
유투브에서 동영상보고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보팅하고 팔로도 하고 갑니다 ^^

와우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맞아요! 서점 가면 저도 그걸 느꼈어요.
지금 대다수의 사람이 느끼는 걸 좌판에 놓는 거 같아요!

그렇죠 그렇죠
시대의 흐름이죠

저도 마음이 답답할때 서점에가요..서점에 가면 뭔가 부자가 될 것 같고,, 좋은일이 생길 것 같은..그런 마음이 들어요..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그래서 서점 자주 갑니다

와 서점에 블록체인과 가상화폐에 관한 책이 저리도 많았군요. 정말 흐름을 잘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더 많이 나올것 같아요~

와.... 설마 코인 서적이 저리 깔릴 날이 오리라고는 불과 1년 전에는 상상도 못했네요 ㄷㄷㄷㄷㄷ 몇년 더 걸릴 줄 알았는데

저도 7개월전 스팀잇 책 써서
친한 출판사들에 의뢰했었는데
시장성이 없다 라고 거절당했죠 ㅠㅠ
이렇게 커져가는걸 왜 못보는지

6개월 이상전 부터 준비한 책들이 지금 나오는거니
앞으로 더욱 많이 나올꺼 같아요 ㅎ

출판사들이 땅을 치고 후회하겠군요. ㅎㅎ 베스트 셀러의 기회였는데.
출간되는 책들 만큼 시세도 같이 올라주길~~

사람이 모이는 곳에는 항상
돈이
형성되는걸 볼 수 있으니~
많이 오를것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08.81
ETH 2291.50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