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컨텐츠의 3가지 온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 하는 벤티❤️ 입니다

많은 신입 회원들이 들어 오셨습니다.

앞으로 더욱 많이
들어 올것 입니다.

그럼

이제는

생존입니다.

어떻게 살아 남을 것인가?

자신의 힘으로 스스로 일어나야 합니다.

공격과 방어 라고

저는 말을 합니다.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 것이
가장 내부에 있는 자기 방어 입니다.

좋은 컨텐츠가
만들어 졌다면 그 다음은 공격입니다.
바로

영업 이죠

<영업은 다음편에>

오늘은 컨텐츠 를 잘 만들기 위한

컨텐츠의 3가지 온도

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1. 뜨거운 컨텐츠

이것은 인간의 기본적인 욕구를
흔드는
가슴떨리게 한다던지
시각적 자극을 주던지
먹고싶게 만들던지
가지고 싶게 만들던지

도파민이나 아드레날린이 나오게 만드는 컨텐츠 입니다.

사람의 마음을 파동치기 하는 컨텐츠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먹스팀을 좀 자극적으로 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2. 따뜻한 컨텐츠

이부분은 호르몬으로 말한다면
세라토닌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산책을 하고
고요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타인을 돕던
글 속에서 따뜻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그런 컨텐츠 입니다.

3. 차가운 컨텐츠

냉철한 지식과 정보가 들어 있는 부분입니다.
각성하게 만들면 차갑게 자신을 판단 할 수 있는
인문학 철학
이런부류의 컨텐츠라 할 수 있습니다.

컨텐츠는 이 3가지 온도를 잘 활용해서
만들어야 합니다.

음악도 그냥 강강강 리듬이 나온다면
아마 모두 지겨워 할 것입니다.
강약중간약 잘 조화기 이루어 져야 합니다.

연애도 밀당이 필요 합니다.
잘 해 주는 것 만으로는 쉽지 않습니다.
상대방을 다양한 온도를 느낄 수 있도록
흔들어 주는것이
중요합니다.

20세기에는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이 부자가 되었고

21세기에는 주의력을 통제하는 사람이 부유해질것입니다.

이제 스팀잇도
정보의 과잉으로 달려 가고 있습니다.

그곳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얼마나 주의력을 집중시키며
독자들이
다양한 컨텐츠의 온도를 느낄수 있도록
만드느냐?

그 고민을 이제 시작 해야 할 때 입니다.

이상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였습니다

Sort:  

저의 컨텐츠는 어떤 온도를 가지고 있을까? 떠올려 보다.. 뭔가 미지근한 느낌이란 생각이 스치네요 ~ 그래서 지금부터는 따뜻한 컨텐츠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저 자신을 들여다 보게 해주신 @venti 님에게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냉정과 열정 모두 가지고 있어야 하는것 같습니다

@venti 님 언제나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좋은 콘텐츠가 제일 큰 무기라는 말에
완전 공감합니다~~ 늘 고민하고 좋은 콘텐츠로 포스팅해야겠습니다 :D

예 좋은 컨텐츠 만들기 고민하다 보면 정말 큰 성장 이루실꺼에여

글을 참 내용있게 구성을 잘 잡아서 포스팅 하시네요..^^

읽기도 좋고... 깔끔합니다..

본받겟습니다...

칭찬 너무 감사합니다

주의력이라 하시면 어떤것인지 아직 잘와닿진않네요ㅠㅜ
다만 그시대의 키워드를 아는것도 능력이라는건 확실한것같습니다

정보가 너무 많아 사람들이 주의 집중을 못합니다.
정보 피로도가 너무 심해서
왠만한 걸로는 광고나 홍보에 집중 할 수가 없어요

밴티님의 글을 항상 저에게 깨달음을 주는글인것같습니다!
좋은글 감사드립니다!
저는 지금 뜨거운컨텐츠를 생산하고 있는것같습니다 ㅋㅋㅋㅋ

많이 자극해주세요~~

좋은 말 입니다! 벤티님~
고래들은 좀 다녀갔는지요~

저는 행운이 없는 스타일이라
노력 해야 합니다 ㅎㅎㅎ

항상 좋은 말씀 좋은글 감사합니다^^

리플 감사합니다

단순히 그냥 머리속에 있는 생각 끄집어내서 적는 제가 부끄러워지내요. 앞으로 쓰기전에 좀 고민하고 어떤식으로 적을지도 한번 생각해서 적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너무 생각이 많으면 또 글이 잘 안나옵니다 ㅎ

Hot Warm Cool

역시 이해가 빠르세요👍

저는 '냉정과 열정사이'로 가 보겠습니다.^^

예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24.47
ETH 3086.5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