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스팀잇 사랑/스팀잇 스티커 활용

in #kr7 years ago (edited)

IMG_8055.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스팀잇 스티커가 나왔습니다.

너무 로고가 이뻐서

어디서든 잘 어울립니다.

커피 마실때도 붙이고 먹을 생각입니다.
<조금 비싸더라도 방수스티커로 준비 했습니다>

그러면

새로운 커피 브랜드 인가?

궁금증 생기다가
나중에

저 로고 옷 입고
에코백 들고
노트북 들고
라떼 들고 나니는 사람 본적 있다~~

스팀잇
함께 나누며
아름다운 곳으로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진짜

스팀잇이
좋습니다.

서민청년 일자리 창출 과
서민청년 도시이주 프로젝트

꼭 이룰것 같습니다.

스팀잇 = 벤티❤️

가 가장 먼저 생각 날 수 있도록

꾸준히

함께 하겠습니다.

스티커는 오프에서 만나는 분들께

5장씩 무료로 드리겠습니다.

PS. 아마 이 스티커 몸에 붙이며
셀카 찍는 파티 제가 한번 할것 같습니다.
스팀사랑파티❤️ 벤티파티❤️

보팅과 팔로잉은 벤티에게 힘을 줍니다.
1% 보팅도 저는 상관없습니다.
보팅마크 파랗게 채워주세요
감사합니다

Sort:  

멋지네요..
생활의 스팀화^^

항상 너무감사합니다~
글 마다 매번 보팅들
언젠가는
은혜 보답 하는 날이 올것 입니다

무슨 말씀을^^
너무 열심히 해주셔서 벤티님 글 볼때마다 제 행복지수가 올라가는데요..^^

멋지심 그런데 잘 발음 해야할거 같음... ㅋㅋㅋ

안녕하세요 벤티님 동영상보고 가입을하게된 yomo예요. 동영상이나 다른자료들을볼때 분명히 잘할수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정말 벤티님께 인사드리는 지금 이곳가지오는데 엄청고생했어요. 낯설고 영어라 .. 그래도 가입하고 벤티님께 스팀잇에서 이렇듯 감사인사를 하게되어 기쁩니다 아직 보팅을 뭘눌러야되는건지 나도 자격이되는건지는 잘모르겠어요 벤티님의동영상을 거의다봤는데도 직접할려니 기억이잘안나네요 다시 차는차근 해보고 좀더 적극적인소통할수있었음 좋겠어요 진심으로 반갑습니다

유투브 보고 왔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벤티님!

벤티님 어디 계시나요 ㅋㅋㅋ 우연히 만나면 스티커 구걸좀 해야겠어요 진짜 이쁘네요 ㅋㅋ

오프에서 만나면 꼭 드릴께요

스팀잇 스티커 직접 제작하신건가요? ㅎㅎㅎ 부럽습니다. 저도 온몸에 도배하고 싶은데 말이죠 ㅋㅋㅋ 멋지십니다!

예 인터넷 찾아서 했습니다~
다음에 오프에서 만나요~

스티커가 이쁘게 잘 나왔네요^^파티도 기대됩니다.ㅎㅎㅎ벤티님도 맥북쓰시나보네요~?

저는 아이폰 쓰고
거의 맥북은 거의 허세용 입니다

오옷...스티커!! 저도 스티커 만들려고 하고 있습니다. 네모난걸로 만들꺼예요. ㅎㅎㅎ
동그란게 확실히 예쁘네요!

기대 됩니다~
네모 나오면 우리 좀 교환 해요~~
함께 우리 스팀잇에서 성장해 가요

오호라~ 정말 벤티 홍보대사 같으시군요~
@venti 님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너무 감사합니다~
글 잘 읽고 있어요
다음편
빨리
올려주세요

맥북에도 붙이셨군요. 잘 어울립니다 ㅎㅎ

그렇죠~
스팀잇에서 만든것 처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26.96
ETH 3441.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