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 네이밍에 대한 고민을 해 볼 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입니다.

가입자수가 상당히 많이 늘어 난것 같습니다.

가입 하시자 마자

저를 알아 보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 좋습니다.

보팅숫자도 글에 100개가 넘어가고~
너무 좋습니다.

이제 엄청 가입자 수가 많아 지면

브랜딩은 필수 입니다.

누가 누구 인지 알수가 없습니다.

타인에게 나의 네임
나의 브랜드를 인지 시키는 것은
마케팅의 가장 기본적인 부분인것 같습니다.

상대방이 나를 각인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하고
계속 언급이 되어야 익숙해 지며
뇌속 깊은 곳에 자리
잡게 됩니다.

venti ❤️ 벤티❤️
아시겠지만
커피를 마실때 가장 큰 사이즈 그릇입니다.

큰 바다나 큰 강에
비하여 담을 그릇이 작지만
커피잔에서 만큼은 큰 그릇이 되고 싶은 마음에서
그리고 기억 하기 쉽고
전세계 사람들이 아는 네임이며
섹슈얼한 부분도 약간 내포 하고 있습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은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우리들은 모두
무엇이 되고 싶다.
너는 나에게 나는 너에게
잊혀지지 않는 하나의 눈짓이 되고 싶다.
김춘수, 「꽃」

Sort:  

혹시나 했는데 그 벤티였군요^^

예 벤티 사이즈 였습니다

센스있는 이름이네요^^

오우~~~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리플 감사합니다
보팅 하러 달려 갑니다

의미가 있는 네이밍을 고려해봐야겠네요 :)

쉬운걸로~

저도 커피를 좋아해서 나름 생각하고 가입한건데 네이밍 고려해볼 내용입니다.

모카 커피 좋습니다 ㅋ 초콜릿 향기 가득한~

더 늦기 전에 닉네임부터 바꿔야 겠네요! 그나마 이제 막 시작한 뉴비라 다행이네요.ㅎㅎ

좋은 네이밍 한번 기획해 보세요~

닉네임 만드는 것 너무 어려운 것 같아요 ㅠㅠㅎㅎ 일단 급한대로 짓긴했는데 저도 ventis님 처럼 의미가 있는 이름 만들고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찬님 감사합니다~

벤티님 이름이 커피 사이즈에서 왔군요 ㅎㅎ
저는 벤츠 같은 느낌이 와서 그런데서 왔는가 했어요 ㅎㅎ

벤틀리 에서 왔냐고 물어 보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ㅎ

자기만의 브랜드라
이렇게 들으니 뭔가 색다르네요
확실히 각인되려면 네이밍이 참 중요하겠어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예 자신만의 컬러를 잘 만들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네, 저도 요즘 아이디에서 필명을 뭘로 바꿀까? 생각중인데 막상 생각나는게 없네요 ;;

쉬운걸로 다가가기 좋은게 좋습니다

좋은글입니다 벤티님

매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34.02
ETH 3084.3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