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가이드/ 글소재를 찾는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초보 회원님들을 도와주는 삼촌 벤티 입니다.

오늘은 어떤 글을 쓰지?

이 고민을 모두 하고 있을 것입니다.

사람은 자신의 입장에서만 세상을 바라보는 성향이 좀 있거든요

오늘 부터 생각해야 할 부분은

사람들은 어떤 주제 소재 를 좋아 할까?

로 계속 생각하고

이 글은 누구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까?

고민 하고 행동으로 옮기시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IMG_8303.JPG

오늘 우연히

버스 정류장에서 본 광고 입니다.

그냥 광고로 스쳐 지나갈수 있습니다.

이런 광고를 할때
기획사들은 좋은 툴들을 많이 가지고 있어서

빅데이터를 이용해서 사람들을 자극 시킵니다.

마케팅의 기본은 자극 이거든요

글 소재가 눈에 보였을 것입니다.

연애

건강

패션

여행

생활

인간이 가장 많이 고민 하고 관심을 가지는 분야 입니다.

이제 카테고리가 정해졌다면.

정보를 수집 해야 합니다.

그 다음 예측 해서

이쯤에서 이런 글이 필요 하겠다 생각 하시고
적시 적소에 정보를 제공해 주는 것입니다.

이해가 편하게

네비게이션을 생각 하세요

수많은 길에 대한 정보를 네비게이션은 수집합니다.

그리고 최적화된 길을 안내해 줍니다.

그리고 막히는지 뚫리는지 상활에 따라
작은 보정을 해 가며
미리 예측 하여 지름길을 제안 합니다.

글도 수많은 정보를 수집후
독자에 맞는 곧 있을
이 사람에게 필요하겠다 생각 되는 정보를 전달 하는것입니다.

스팀잇 전문가 가 아닌 사람전문가

PS 저는 피드를 안봐서 맞팔의 의미가 없습니다
#venti 테그 소환 하시면 제가 꼭 가서 읽어 봅니다

Sort:  

계속 생각하고 공부해야되지요..;ㅁ;

먼저 전달하고자 하는 것과 관련된 키워드를 조사하는 것도 필요하겠네요!

공감 합니다 꾸벅

맞습니다. 사람들을 자극시킬 수 있는 내용을 쓰는게 이목을 끌기에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당 :D 당연한 얘기죠!ㅎ

공감 합니다 광고는 자극~
스팀잇은 아직 착한 내용들 많은데
나중에는 더 더 더 자극적인 사진과 영상들 많이 올라 오겠죠

ㅠㅜ사람들의 관심사랑 제 관심사랑 또 다를수가 있는거 같아요 벤티님 나중에 꼭 뵈요~~^^/

스팀잇 전문가가 되지 마시고 사람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

ㅎㅎ그냥 예전에 벤티님 말한거 행복지수??저는 행복하게 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ㅎㅎ

소비를 줄이고 자신의 감각에 집중하면
행복해집니다. 행복설정점은 무조건 작게 잡아야 합니다

주제 선정 참 중요하죠... 좀 더 매력적인 주제를 찾아봐야겠습니다.

너무 공감 하는 부분입니다

벤티님 정모때 뵙겠습니다~ 기대되네요 ^^

예 좋습니다.
정모 후기 잘 써주시면 다른 분들이 보팅 많이 해 주실꺼에요 ㅎ 아마도

주제 선정 : )

정말 중요한 부분인것 같습니다

벤티님 글 보고 스팀잇을 알게됬습니다.
같이 소통하고싶어요 맞팔 부탁드립니다!

저는 피드를 안보니 맞팔의
의미가 없습니다 리플 주시거나
#venti 써주시면 됩니다

뉴비에게 좋은 팁이네요

콘님 항상 감사합니다
큰절👍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80.44
ETH 3536.65
USDT 1.00
SBD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