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를 올리면 보상을 많이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서 저도 좋아 하는 시 올려 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제가 관찰 하는 걸 좋아 하는데
스팀잇에서는

시를 쓰는 분들이 아주 높은 보상을 받게 되더라구요~

시를 인식 하는 고래로봇이 있는것인지?

저도 고래가 한번 왔다 가길
기대해 봅니다

저도 정말 좋아 하는 시
한번 올려 봅니다.

저의 인간관계
사랑에 관한 생각
이 시에서 많이 영감을 받았습니다

사랑한다는 것으로

-서정윤-

사랑한다는 것으로
새의 날개를 꺽어
너의 곁에 두려 하지 말고
가슴에
작은 보금자리를 만들어
종일 지친 날개를
쉬고 다시 날아갈
힘을 줄 수 있어야 하리라

Sort:  

저도 같은 생각을 해봤었습니다^^ㅋ

우린 비슷 비슷 한가봐요~=

다른 시에 나타나시는 고래님들 꼭 다녀가셔야 할텐데요..

제 위트를 이해 하신 분이시군요😄😄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고래떼가 들려주시길 저도 기원하겠습니다~
아직 멸치 아래 플랑크톤 이지만 저도 열심히 들러서 보팅하겠습니다.ㅎㅎ

옙 함께 해요 우리
요즘 스팀잇 너무 재미있어요

저는 노래를 한번 공략해보려구요!!

노래로 고래 다녀 가셨는지
사례 한번 찾아 보세요~

농담 이구요~
스팀로고송 하나 만들어 주세요 ㅎ

Congratulations @venti!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간만에 문화산책하고 갑니다 ^^

규제 보다는 항상 더 잘 할 수 있게 응원 해주는것
날개를 꺽지 않는것 정말 중요 한것 같아요

자작시?
그럼 서정윤이 본명이신가요?
팔방미인이시군요 ㅋ

아주 유명한 시인 입니다.
너무 좋은 시라서😄

고래가 오길...ㅋㅋㅋㅋ 고래들이 벤티님 좀 들렸다가주길

고래로봇의 로직을 알아야 하는것 같은데~
어쩌면
기우제 처럼
제사를 지내야 하는지?

벌써 시가 유행(?)이네요 ㅋㅋ 여기 고래왔다갑니다 ㅎㅎ 다른 고래가 오는지 기다려보겠습니다. :)

고래님 감사합니다~~

벤티님의 글은 입가에 미소를 머금게 하는군요 ^^

😄😄 고래님 오시길 기다립니다
다른 시에는 다 다녀 가시던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6924.47
ETH 3086.5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