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가방속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과 연애하는 남자 벤티❤️ 입니다.

무슨사업을 하든

저는

물아일체

하려 노력합니다.

그래야 좋은 결과들이 나오더라구요~

나와 스팀잇의 경계선이 사라 질때
더 좋고 행복한 결과를 만들어 내더라구요~

저도 가방 검사 한번 하겠습니다

IMG_8341.JPG

직접 제작한 스팀잇 로고 에코백

스팀백

비싼 명품들 악어까지 가봤지만
가벼운 에코백이 요즘은 가장 좋습니다
그중 당연 "스팀백" 이 가장 좋습니다👍

IMG_8333.JPG

단체컷입니다.
별로 가지고 다니는게 없어요

IMG_8334.JPG

언제 어디서
영상을 찍을지 몰라서~
저는 삘 나는 데로
대본없이 그냥 찍거던요 ㅎ

다이소 미니 삼각대

IMG_8335.JPG

움직이면서 영상찍어야 할때가
있어서 샤오미 셀카봉

IMG_8336.JPG

친한동생에 프랑스 출장 갔다가
제 부탁으로 사온 핸드크림
조말론꺼 쓰다 넘어갔습니다.

IMG_8337.JPG

이쪽저쪽 선물도 주고 홍보도 하고
커피로고에 붙여서 먹고
스티커 유용합니다.

오프모임에 나오시는 분들은 제가 챙겨 드릴께요

IMG_8338.JPG

스팀캡

인증은 오늘 저녁 오프모임때 다시찍어서 올리겠습니다

IMG_8339.JPG

오프모임때
레나님께서 주신 스몰 스티커

IMG_8340.JPG

건강챙길 나이라
치실과 안연고

이상

벤티의 가방검사 였습니다.

스팀잇❤️과 점점 하나가 되어 가고 있습니다👍

1% 보팅 언제나 환영 합니다.

저는 보팅갯수로 승부를 보겠습니다

Sort:  

저 가방은 직접 만드신 건가요?? ㅠ 저도 좀 사고싶은데 말이죠

직접 주문제작 했습니다~

뭔가 엄청 신경쓰이는 물고기 같은게 보이는데... 설명이 없으신데요..?ㅋㅋ

노트와 필통입니다~~ 😄

컥 ㅎㅎㅎ

ㅋㅋ저도저물고기가 계속 보였어요

제 최면에 걸리신듯 합니다 ㅎㅎ
귀여워서 여자분들 보여 주면 신기해 합니다.

내부를 열면 갈비뼈 까지 내부가 다 나옵니다 ㅎ

갈비뼈까지....ㅋㅋㅋ 잇템으로 꼭 들고다녀주세요 :) 저도 꼬달리너무죠아요

꼬달리
아시는구나~

여자분들도 잘 모르는데 ㅋㅋ

저는 벤티님 손금을 보고 있다는...ㅎㅎ

발상 아주 좋습니다~

이제는 가방까지 보여주시는 군요, 담엔 집구석도 ㅋㅋ

집까지~~~ 도배를 스팀로고로 해야 하나요 ㅎㅎ

이거 웬지 여성분들만 하는거란 선입견 때문에... 이걸 했다는거 자체가 코믹하네요 ㅋㅋ

조금 재미있게 풀어 봤습니다~ ㅎ
스팀로고 노출과 위트가 사실 글의 목적이었습니다
촉이 빠르신것 같아요

저는 따라갈려면 한참 멀었네요^^

벤티님은 넘사벽입니다.

대단하세요~~~~

과찬이세요~~

ㅋㅋ 재밌게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꾸벅

오타 수정하셨군용!

오타가 너무 많아요 ㅠ
그래서 영상이 편해요 ㅋㅋ

흥미롭습니다. b

감사합니다 꾸벅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52.58
ETH 3495.2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