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제이파크 풀빌라

in #kr6 years ago

해외에 있다 보니
스팀잇 접속 할 시간이
점점 줄어 들고 있는 것 같아요~

객실에 이렇게 수영장이

분위기가 참 좋습니다.

연인이나 가족끼리 함께 하기 너무 좋은 분위기 입니다.

썬베드도 이렇게

침실 분위기 입니다.

은은한 조명 분위기 좋습니다.

욕실에 이렇게 큰 자꾸지도 있구요

러쉬 거품 목욕 하기 좋은 느낌

스팀시티를 만들때
객실에 꼭 수영장은 넣고 싶습니다.

공간에 대해 많이 배워 갑니다.

Sort:  

어마어마하네요^^ 조심히 여행 잘 다녀오세요 ^^

감사합니다~
현장의 경험들 많이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와

정말 좋네요 ㅎㅎ

쎄부 가신거에요?

여행 가셨나봐요~

예예
현재 세부 여행중입니다

우와 ㅎㅎ 부럽습니다..세부 가고 싶은ㅇ 곳중에 하나인데

어서 저도 밴티님 무릎정도만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제이파크! 올만에 보네요~ 수영장 중앙에 농구골대도 있어 여럿이니 놀기도 좋았는데 ㅎㅎ 재밌게 놀다오세요

오늘은 야외 수영장 이용해 보려 합니다.
풀빌라 보러 온거였거든요~

객실 상태 엄청 좋은데요 벤티님의 사진으로 간접여행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여러가지 방향에서 세상을 보다가
아이디어가 필요할때
그 경험을 짜집기 해서

사용하면 좋은 것 같아요

좋은데 많이 다니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저기가 실내인건가요? ㅋㅋ
판타스틱 하군여 ㅋㅋ

풀은 야외 공간입니다.

프라이빗 하게 잘 만든것 같아요

침실 굿~^^
멋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768.36
ETH 3436.88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