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고(TESLA)코인 소개

in #kr7 years ago (edited)

tsl.png

QTUM을 기반으로하는 에너고(영문명 TESLA, 약어 TSL)코인은 17년 7월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전기차 테슬라와 아무 연관 없습니다)

에너고는 에너지를 거래하는 전력거래플랫폼의 개발을 목표로 합니다.

총 10억개가 발행됐으며 변동사항은 없을 것이라고 합니다.

미래의 소비자는 에너지를 저장장치에 저장하기 위해, 그리고 에너지를 사용하기 위해 TSL코인을 소유해야 합니다.

미래에는 전력 거래가 개인 대 개인 뿐만 아니라, 전기 자동차와 충전소, 로봇과 충전소 등 기계들 사이에서도 일어날 것입니다.

위 내용은 백서에서 설명하고 있는 에너고에 대한 내용 중 일부입니다.

1.png

중국은 세계 전기차 시장의 50%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그 말은 그만큼 전기차에 이용되는 전력에 대한 거래가 활발해 질 것이라는 이야기입니다.

중국은 구걸을 할 때도 핸드폰을 이용한 결제로 한다고 합니다.

이를 보면 중국에서 에너지 거래를 토큰으로 한 다는 것은 그리 우스운 얘기도 아닌 것 같습니다.

저는 에너고를 아직 하나도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어떤 코인인지 알아보다보니 꽤나 매력적인 것 같아서 들고 왔는데 저는 꽤 오래 장투할 목적으로 보유할 예정입니다.

현재 390원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jpg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요새 에너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우리나라 거래소에는 아직 상정되지않은 코인이예요??

제가 알기로는 코인네스트에만 상장되어있습니다.

에너고 참 좋은취지인거 같은데 언제쯤 오를려나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90.80
ETH 2449.97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