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을 보는 시간. .

in #kr6 years ago

80044785-4D51-4F89-9D8D-300A1F2A3983.jpeg

글자는 상상의 나래를 펼수있는 장점. .
그림은 또다른 상상이 있을수있다는 것.

나는 빼곡히 있는 글자만 있는것 보다
그림만 설렁설렁하게 있는것 보다
두개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책을 좋아한다.

그래였을까?
어떤 책을 읽든 그림은 꼭 있는 책.
그런책이 아니고서는 내겐 없는거 같다.

뭐든 함께 어불리며 섞여 사는 맛이지.

읽어내는 시간은 많지않지만
좋아하는 분류의 책을
반복으로 읽다보면
습관으로 읽어가는 내모습.

조금이라도 책을 읽는 습관
만들어봐용~

Sort:  

사진의 구도와 느낌이 너무 좋네요.

ㅎㅎ 10장넘게 찍어서
한장 이렇게 좋은말해주시네욥
기분 좋아져서 잠도 잘 올듯. . 감사합니다.
야호~<

저도 사진이나 삽화가 들어간 책을 더 좋아합니다. 열심히 글을 읽으며 달리다가 잠깐 멈춰서 사진이나 삽화에 머물면서 숨고르기를 하는 느낌이에요^^

숨고르기라. . 좋은 표현인거 같아요. .^^
그림이나 사진보면서
멍도 때리면서말이요. . ㅎㅎ

사진 좋습니다~!
음... 그런 의미에서 역시 만화책이... 그림도 많고... 엣헴.... ㅋㅋㅋㅋㅋ

ㅎㅎㅎ 만화책...ㅋㅋㅋ 만화책도 재미있고 교육적인것도 많죠..ㅎㅎㅎ 뭐 아닌것도 있지만...ㅎㅎㅎ

만화책 몰표! ㅋ

코스터가 탐이 납니다.
잡지나 그림책 고르시는 성향이 저와 흡사합니다. 빼곡히 있는 건 주로 소설을 집어들고, 저마다 각자의 맛이 있는 것 같아요.

코스터는 카페껍니다 . ㅎ ㅎ
취향이라. . .만화책 몰빵 처럼요? ㅋ ㅋ
어쨌든 비슷 하다니 공유 할수있는게 생기네요^^

만화책은 진짜.ㅜㅜ 몰표를 안줄 수가 없어서리.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44.78
ETH 3225.9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