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맛집 '웡치케이'에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마카오 맛집(제목).png
안녕하세요^^ 여름철 밤하늘에서 가장 빛나는 별 베가입니다.
오늘은 얼마 전 마카오 여행에서 다녀온 맛집 웡치케이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웡치케이는 마카오에서 가장 유명한 세나도 광장 입구에 있는 음식점인데요~
세나도 광장 초입에 들어서면 왼쪽으로 노란 건물이 바로 보입니다. 육포, 아몬드 쿠키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파는 상점들 사이에서 신문가판대를 마주보고 있는 식당이 바로 웡치케이에요!

사본 -20180109_124840.jpg
중국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간판이 보이시나요?

사본 -20180109_124842.jpg
웡치케이는 항상 대기 손님이 많아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립니다. 1층에서 보면 내부가 작아보이지만 4층까지 모두 식당이어서 줄이 생각보다 금방 짧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사본 -20180109_130455-1.jpg
웡치케이의 대표 메뉴는 완탕면입니다. 고민할 필요 없이 바로 완탕면으로 메뉴 선택~!

사본 -20180109_130509.jpg
완탕면은 광둥의 대표적인 국수 요리 중 하나로 따뜻한 육수에 새우가 들어간 완탕을 고명으로 얹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국수 면발이 우리나라 잔치국수보다는 좀 더 가늘고 꼬들꼬들합니다.
완탕면의 아름다운 자태가 보이시나요?ㅎㅎ

홍콩-마카오 여행을 하면서 몽콕 야시장, 딤섬 체인점 딘타이펑, 팀호완 등에서 완탕면을 많이 먹어보았는데 저희 가족 입맛에는 단연 최고의 완탕면이었습니다👍
구글 리뷰를 보면 웡치케이의 평점이 조금 낮은데 다른 메뉴들에 대한 만족도가 낮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사실 제가 보기에도 다른 메뉴들은 완탕면에 비해 조금 맛이 없어 보이더라구요~
웡치케이를 방문하신다면 메뉴 고민마시고 완탕면을 추천드려요~!

20180109_140334-1-1-1.jpg
즐겁게 배를 채우고 나서 세나도 광장의 성바울 성당 유적을 둘러보았답니다^^

캡처-1.png
구글 지도 웡치케이 주소: 17 Senado Square, 마카오

다음에 마카오를 여행하신다면 세나도 광장에서 따뜻한 완탕면 한그릇 어떠세요?^^

Sort:  
@vega1225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lynx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넵 감사합니다^^

마카오의 완탕면!!!
한국에서는 예전에 이태원에 청키면가가 있어서 자주 가곤 했는데...
시원한 국물 맛보러... 어느 날 갔더니 없어졌네요 ㅠㅠ
지금은 청담동에 지점이 남아있다 하던데 생각난 김에 날 잡고 한번 들려봐야 겠네요 :)

오 저도 청키면가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마카오는 한번도 못가봤어요..;ㅁ; 완탕면은 저도 광화문쪽에 있는 청키면가에서 먹어본 적 있는데 완탕 너무 맛있었어요~~언젠가는 현지에서:>ㅎㅎㅎ

우왕 ㅋ 광화문쪽에도 청키면가가 있군요~~ 완탕면 생각날 때 가봐야겠네요! ㅎㅎ

무교동으로 가는 길쯤에 있어요~한번 나중에 드셔보시고 현지 맛이랑 어떻게 다른지 후기 좀 알려주세요~ㅎㅎㅎ

마카오의 맛집이군요~^^
완탕이라 새우만두 같은거죠??
팔로우 하구갑니다 자주놀러올께요~

네 새우만두와 비슷합니다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홍보해
정성스런 후기 잘 봤습니다~
마카오 여행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세요~^^

ㅋㅋㅋ 감사해요~~

완탕면~~~ 국물이 맑아보이네요! 맛있을 것 같아요~^^

그쵸? 맑고 진하면서 깔끔한! 육수 맛이었어요 ㅎㄹ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복 많이많이 받는 한 해 되세요~^^

마카오는 가봤는데 저긴 못가봤네요~ 다음에 가게되면 꼭 들려보겠습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갈게요!

네 감사합니다. 다음에 마카오 가시게 되면 꼭 들러보세요~~^^

저도 마카오 갔을 때 완탕면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다른 메뉴는 저도 안먹어 봐서 모르겠는데, 먹은 사람들 들어보니 역시 완탕면이 최고라고 하네요 ㅎㅎ 오랜만에 보니 추억 생각나고 좋네요

ㅎㅎ 저도 한국오니 완탕면이랑 딤섬이 다시 생각나더라구요~ 아직은 여행의 여흥이 남아있네요~^^

마카오 반갑네요~ 2년전에 여행하고 왔거든요^^
홍콩&마카오 여행이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마카오가 더 좋았던거 같아요ㅋ 그런데, 타르트 먹느라 완탕면이란게 있는 줄도 몰랐네요ㅠㅠ
다음에 기회가 되면 마카오 여행은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암튼 덕분에 마카오의 추억들을 새록새록 떠올려보는 하루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