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스팀잇을 사랑하는 여러분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이틀 전 승인 메일이 와서 적응을 잘하고 싶은 마음에 

한참을 돌아본 후에야 설레는 마음을 가라 앉히고 글을 남기는 @vaszco 입니다.


저는 의식의 흐름대로 사는 사람이라고 봐도 무방한 것 같습니다^^;;; 

말하기를 좋아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호기심이 많아서 다루고 있지 않던 분야도 

어느새 그 분야 사람들과 이질감이 없어질 정도로 얘기가 되는 부분들도 많습니다. 


고등학교 이과를 나오고 방송계열 부문에서 일을 어느정도하고

심지어 행정학 and 경영학의 학사학위... 

뭔가 조합이 맞지 않죠? ㅎㅎ;;;   

그렇다고 나이가 많은 사람은 아닙니다..   많은 일을 하였기에 30대가 넘었다고 보실까봐^^

하나에 집중을 해 빨리 끝내버리려는 성격때문인데 이 이유는?!


제 신조인

"어떠한들 부딪히면 뭐든 되지 않을까?" 하며

부딪히며 해온 것들이 하나씩 쌓아져 이른 나이에 많은 것들이 쌓인 것 같습니다. 


제 소개는 여기까지고 앞으로 저는 앞서 소개한 저 자신의 성격 그대로 

의식의 흐름대로 or 요즘 제가 관심이가는 핫이슈!!

를 주로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매력있는 스팀잇에서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Sort:  

가입축하해요
자주 만나요^^

네 자주 만나요!! ㅋㅋ 감사합니다

저도 막 가입한 뉴비입니다~ 앞으로 잘 부탁 드려요!
먼저 선팔이랑 보팅 하고 갈게요^^
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같이 소통하고 성장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앞으로 좋은 이야기 많이 기대하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응원만으로도 힘이되네요 ㅜㅜ

맞팔해요^^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다음 포스팅 기대 하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찾아뵐게요

저도 인사왔어요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할게요!!!

반가워요 저도 이제 막 가입했습니다 팔로우 했어요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반갑습니다!!

함께해요..스티밋 ㅎㅎ

같이해요... 스티밋.. ㅎㅎ

저도 뉴비 ㅎㅎ 앞으로 자주 뵈어요~^^*

네그럼요!! 제가 자주가서 댓글다는 모습 볼수있을거에요 말이많아서;; ㅎㅎ

뉴비끼리 앞으로 서로 돕고 지내면 좋겠습니다!
선팔하고 갈께요~

최대한 돕고지내요 맞팔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816.85
ETH 3134.82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