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드웨어 지갑과 생체인식 보안의 유사성

in #kr6 years ago

아.... 저는 하드웨어지갑이라는게 그냥 usb인줄 알았네요;;;
이런 똥멍청이...
혹시 하드웨어지갑중에 지문으로 작동하는것도 있나요?

Sort:  

금년 6월을 전후해서 많은 업체들이 출시 예정입니다. 다만 지문인식이라도 다 같은 지문인식이 아닙니다. 지문센서의 성능, 보안알고리즘, BIP 준수 여부에 따라 좋은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와....
저는 그동안 뭘 알고 있었던걸까요?;;
진지하게 고려해봐야겠네요.

대부분 그냥 usb정도로 알죠. 저도 그랬습니다 ㅎㅎ
mikekim님 말씀처럼
지문으로 작동하는 방식을 개발중에 있는 걸 압니다.

당장은 아니더라도 좀 알아봐둬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