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역삼 신라스테이 : 수라선

in #kr6 years ago (edited)

IMG_7793.jpg

이번 주말 즐거운시간 잘 보내셨나요~?

추위를 많이타는 저희부부는 이번 겨울엔
주로 집에서 영화보고, 맛난음식 요리하거나, 시켜먹곤 했는데

이번 주말에는 일이있어서 모처럼 신랑과 서울에 나가게 되었어요 :)
일기예보에는 봄 날씨처럼 맑고 포근하다고 했는데 그래도 꽤 쌀쌀했던것 같아요~

모처럼 나오게 된 저희부부가 점심 식사를 한곳은
역삼 신라스테이 1층에있는 수라선 입니다.^^

이곳에서 전복장비빔밥을 맛있게 먹어서 그후로도 몇번 왔었는데요~
서울에 나온김에 생각이 나서 찾게 되었어요~ㅎㅎ

수라선 역삼점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5-3 신라스테이호텔 역삼 1층

capture-20180305-170903.png

IMG_7779.jpg

IMG_7781.jpg

오픈시간과 브레이크타임 시간.

IMG_7790.jpg

분위기가 좋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요~
공간도 꽤 넓은 편인데, 이시간에 사람들이 많아서 사진을 다 찍지 못했어요~~

IMG_7783.jpg

한식 전문점 이구요~
안심스테이크와 전복 그릴구이를 대부분 많이 주문하시는것 같아요~~

IMG_7784.jpg

IMG_7786.jpg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양념 꽃게장 비빔밥 (특) 15000원 , 제주 흑돼지 덮밥 9,800원을
주문했어요 :)

IMG_7792.jpg

새로운 음식을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한 양념 꽃게장 비빔밥 (특)

IMG_7787.jpg

오빠가 주문한 흑돼지 덮밥

IMG_7794.jpg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하고,정갈하게 나옵니다.
많이 맵거나 짜지 않은점이 좋았어요~~

쪼꼼 실망한점은, 게장맛을 많이 느끼고 싶어서 특으로 주문했는데 ,
게장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다음에는 늘 먹던 전복장비빔밥을 ..ㅎㅎ

다시 돌아온 월요일~~ 화이팅 입니당~~!!^^

Sort:  

게장이랑 전복 비빔밥은 이름만들어도 군침도네요 ㅎㅎㅎㅎ

밥도둑 반찬이라서 그런가봐요~ㅎㅎ 좋은 하루되세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먹스팀 서울 강남구 역삼동 675-3 신라스테이호텔 역삼 1층

주소가 맞게 되었나요.? ;;

게장 비빔밥이 살을 발라서주나봐요~ 아쉽게도 게장 맛이 별로 나지않는군요 음식들이 대체로 정갈해보여요!

네~ㅎㅎ 게장살이 발라져 나와서 먹기 편한것같아요~ 게장 좋아하는데 조금 아쉬웠네요~^^

ㅎㅎ 아쉬우셨을 것 같아요~ 게장 살이 발라진 것은 정말 정성이네요!

아~~~군침이 도네요. 역삼은 멀지만 혹시 다른 지점이 있다면 꼭 가보고 싶습니다!!!

잠실점도 있는걸로 알고있어요~~ 전복장비빔밥을 맛있게 먹어서,
이곳에 가신다면 전복비빔밥 추천해봅니다 :)

꽃게장 비빔밥이 침샘을 자극하네요^^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꽃게장은 밥도둑이라서 생각하는 것만으로도 침샘을 자극하는것같아요 ㅎㅎ

너무 맛잇어 보이네요.ㅎ
게장맛이 안난다는건 좀 아쉬운.ㅎ

네~ 특으로 시켰는데..그게 조금 아쉬웠네요..ㅎㅎ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짱짱 레포트가 나왔어요^^
https://steemit.com/kr/@gudrn6677/3zzexa-and

짱짱레포트 읽어볼게요~!!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오 ~ 진짜 전복안심그릴구이는 인기메뉴일 수 밖에 없겠어요. ㅋㅋ 먹어보고프네요.
밥도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 아 배고파요 ㅠㅠ

그쵸~ 전복과 스테이크라서 좋아할수밖에 없는메뉴네요 ㅎㅎ
쫌있음 저녁시간이네요~엄청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바래요 ㅎㅎ

깔끔하니 맛나보여요๑′ᴗ‵๑

네~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086.21
ETH 3455.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