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레스토랑 리틀노작 / 화이트데이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vanilla7 입니다~~!

한동안 잦은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인해 눈이 넘 아파서
몇일동안 스팀잇을 하지못했네요~T.T
다행히 안과도 다녀오고, 관리를 해서인지 눈이 다시회복됬어요 >.<

오늘은 달콤한 화이트데이~~! 맛있는 저녁을 신랑님과 먹고왔답니다.
요즘 회사일로 많이 바쁜 신랑인데 맛있는 저녁 먹으러 가자며 챙겨주어서 너무 고마웠어요 ^^

IMG_7994.jpg

상호명: 리틀노작

주소: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30-8
031-8003-6009

화이트데이라서 그런지 사람도 꽤 많았고, 예약을 미리 해놔야 먹을수 있더라구요~~

IMG_7998.jpg

전체적으로 아기자기한 분위기이고, 연인들이 많았어요~~!
데이트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IMG_7999.jpg

테이블마다 예쁜 꽃도 있구, 어두워지면 초를 켜줘서 여심저격 ~~!!

IMG_8007.jpg

노작피자 (1.8)
리코타치즈와 샐러드가 들어가 있는 롤피자
샐러드랑 치즈밖에 없는것 같은데 두개먹었는데 은근 양이 차더라구요~~
남아서 포장을 해왔다는..ㅎㅎ
맛도 굿~~!

IMG_8008.jpg
꽃게 로제파스타 (1.7)

꽃게와 로제의 조합 .
꽃게가 들어가서인지 짭짤한 맛도 나고 게살향이 확 나더라구요.
게살한마리가 다 들어간것같아서 강추.

KakaoTalk_Photo_2018-03-14-21-06-42_60.jpeg

카페에가서 맛있는 딸기 케이크까지..
오늘 달콤하게 하루를 보냈네요~~

기분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Sir, your 📮post is 👍good
Sir, please see my profile

Thank you for your compliment.
I follow him.^^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화성시 노작로4길 30-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늘 수고많으십니다~ 방문감사해요 좋은 하루되세요 ^^

행복한 화이트데이셨겠네요^^ 오늘가입한 뉴비 인사왔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오늘 기분완전 짱짱 이었네요~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어요 화이팅~~!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즐거운 데이트도 하시고! 행복 가득한 화이트데이셨겠어요:)부럽습니당!!

모처럼 분위기 좋은곳에서 맛난거 먹어서 좋았네요~ㅎㅎ
즐거운하루되세요 ^^

오~몇년전 가봤던곳인데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ㅎㅎㅎ

아~가보셨군요~~! 저는 어제 처음가 봤는데 맛있게 먹고왔어요~ㅎㅎ

노작피자라는건 첨 보는데 꿀조합이네요 ㅋㅋ제가 좋아하는 것만 있네요 먹어보고싶어요!

기회되심 함 드셔보세요~~! 이집만에 특별한 메뉴인것 같아서 좋았어요^^

우와~ 피자 신기한 모양이에요!
스파게티 비쥬얼도 와우~
가보고픈 집이네요. 화이트데이 데이트 좋겠어용😍
눈 관리 잘하셔용 ㅜㅠ 멀리많이보고 온찜질이 좋아요~

그쵸~ 피자라는 느낌보다는 샌드위치느낌이 더 강한것같아요 ㅎㅎ
온찜질은 생각 못했는데 온찜질도 해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식당이 왜 이렇게 예뽀용? 메뉴들도 외국에 온 듯한 분위기네용ㅅㅇㅅ 달콤한 데이트하셨을 것 같아욤^.^

네~ 맛도 분위기도 좋아서 행복한 데이트였네요~ㅎㅎ^^

와~~ 이렇게 멋진 곳에서 화이트데이 데이트라니~~ 전 하루종일 집에만 있었는데 말예요~~ 넘 부럽습니다...ㅜㅜ

에고~저는 겨울동안 주말엔 집순이 하고있다가 모처럼 나가니 좋더라구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