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비오는 날 따끈한 순대국밥 한그릇 :)

in #kr6 years ago (edited)

IMG_7688.jpg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침부터 하루종일 비가 내리고 있어요~~
날씨도 하루종일 흐려서 제 기분도 흐림이랍니다 T.T
이런날 잔잔한 음악을 들으면 딱일 것 같아요~!

오늘 집에있게 된 신랑이 순대국이 먹고싶다고해서, 순대국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몇일전부터, 순대국이 먹고싶다고 얘기 했었는데 드디어 먹게됬답니다~ㅎㅎ

IMG_7683.jpg

저번에 주문해서 먹었던 적이있는데 얼큰순대국이 맛있더라구요~ㅎ
그래서, 얼큰순대국 2인분을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1인분에 8000원 입니다.
이곳 깍두기가 꽤 맛있는데, 많이 달라고 말하는것을 깜빡했네요~

IMG_7698.jpg

이곳 순대국을 또다시 주문하게 된 이유는 맛있고, 양이 푸짐합니다~
특히 내장이 2인분 같은 1인분이에요 ㅎㅎ

저희부부가 나눠서 먹으면 알맞은 양이라서
1인분을 두 그릇에 나눠 담았답니다 ^^

IMG_7703.jpg

밥한공기 뚝딱 ~~ ㅎㅎ

요즘 시간이 금방금방 가는 것 같아요~ 조금 있으면 벌써 저녁시간이라는..
퇴근길 조심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엄나무 병천순대
경기 화성시 지산1길 22-3 , 101호
050-7982-3504


Sort:  

매운 순대국 맛있게 보이네요.
내장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
아~~배고빠^^

그쵸~얼큰해서 저는 일반 순댓국보다 더 맛난것같아요.ㅎㅎ
맛난 저녁 드셨길 바랍니다~ ㅎㅎ

요즘엔 순대국도 배달이 되네요 참 좋은 세상입니다

맞아요~ 배달음식이 다양해져서 덕분에 편리해졌네요^^

비오는날은 역시 얼큰한 국물이 최고 인듯해요
맛나보여요
1517755339680.gif

그쵸~! 여기에 소주한잔이 생각났는데 낮이라 참았네요 ~ㅎㅎ

역시비오는날은 국물요리!!!٩( ᐛ )و
함께 소통해요 팔로우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했어요^^

이번 주말엔 어떻게든 얼큰한 걸 먹어야겠어요ㅠㅠ
아름다운 비주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얼큰한음식먹으면 속이 풀리고, 든든하더라구요~ ㅎㅎ
순대국 비주얼이 좀 아름답죠?ㅎㅎ 좋은하루되세요 ^^

비 오는날엔 따끈따끈한 국물이 짱이죠!
순대국 맛있을 것 같아요~ 내장 많으면 아주 굿굿!!
야식 메뉴를 저도 찾아봅니다~

내장 많아서 먹는동안 행복했어요~!ㅎㅎ
맛있는 야식메뉴 찾길바래요 ㅎㅎ 즐거운하루되세요 ^^

저희는 대식가라서 두분이 1인분인게 놀라워용^^
저도 순댓국 좋아하는데 그릇에 옮겨담으니 더 먹음직스럽고 좋네요^^

신랑덕에 먹게됬는데 순댓국 넘 맛있는것같아요~^^
먹음직스러워서그릇에 담았더니 국물이 뚝배기보다 금방식었네요;;

배달된 순대국~넘 깔끔하고 맛있어보이네요! 전 개인적으로 순대국을 못 먹어서 ㅋㅋ 신랑은 저와 순대국 먹을 일이 ^^;;;; 비 오는 날 신랑분과 ~ 오붓하게~ 좋은 시간 보내셔요^^

순대국 못드시는분도 은근 많은것 같아요~!ㅎ
감사합니다~ 서진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

아ㅠㅠ 순대국이라니ㅠㅠ
정말 부럽습니다ㅠㅠ 어제 저는 저녁 못먹었는데ㅠㅠ엉엉

어제 저녁 못드셨다니.. 배고프셨겠어요ㅠㅠ
오늘은 엄청 맛난음식 드셨길바래요..ㅎㅎ

우와 빨간 순대국밥은 첨봐요 ㅎㅎㅎ

드셔보세요~ 얼큰한맛이 일반 순대국밥하고는 맛이 또다르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