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올리브영 세일 찬스~

in #kr6 years ago (edited)

오늘 은행에볼일이 있어서 번화가에 갔는데,
올리브영 세일문구를 발견했답니다~!

IMG_7646.jpg

이렇게 큼지막하게 붙어있어서 눈에띌수밖에 없더라구요~ㅎㅎ
그래서 뜻하지 않게? 올리브영으로 발길을 향했답니다 :)

IMG_7640 2.jpg

전체적으로 세일은 아니고 제품이나 색상에따라 세일 하는상품도 있고,
정가인 제품도 있더라구요~

IMG_7644.jpg

팩 1+1 행사를 하고 있어요~ 그밖에 향수들이나 스킨 로션 제품도 있답니다.

IMG_7658.jpg

정말 뜻하지 않게 몇개 구입해왔어요..ㅋㅋ

IMG_7665.jpg

지금도 핫한 제품이죠? 페리페라 심쿵유발.
형광기가 살짝도는 레드오렌지 색상인데 이제품은 세일상품이 아니라서
정가에 구입했답니다~!

IMG_7663.jpg

결혼준비하면서 사용했었는데 놀랄만한 효과는 아니지만,
턱선 정리하는데는 나름 효과를 봐서 구입하고싶었는데, 가격이 비싸서
선뜻 사지못했던 제품이에요.
탄력있는 핑크핑크한 마스크에 앰플한병이 들어가있답니다.
인터넷 최저가 가격 정도로 세일중이라서 34,300원에 구입을 했어요.

IMG_7660.jpg

IMG_7666.jpg

연두빛색상의 하이드로 마스크팩.
쫀쫀한 마스크 형태라서 얼굴에 붙였을때 촉감이 좋고,
피부에 뾰루지나,뒤집어졌을때 진정시켜주는 효과가있어요
1+1 행사찬스.

필요한 제품 행사 찬스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다시돌아온 월요일.
한주의 시작인데, 화이팅하시고, 저녁 맛있게 드세요 ~^ㅡ^

Sort:  

올리브영의 세일은 계획에 전혀 없던
쇼핑리스트를 만들어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ㅎㅎ

제맘을 어찌그리잘아시는지~ ㅋㅋ 맞아요 세일가격에 한번 더 혹해서 구매해버렸네요.;;ㅎ

올리브영 갈일 있는데 ㅎ좋은 정보 감사해요

넵~! 28일 까지 세일기간이더라구요~~방문감사합니다^^

올리브영 세일 문자가 오면 ..왜이리 설레고 가고싶게 만들까요 ㅠㅠㅎ

그쵸~ 세일에 유혹을 뿌리치기가 힘드네요.. ㅎㅎ

오 세일!! ㅋㅋ 세일이란단어는언제들어도 기분좋죠 ㅋㅋㅋㅋ
팔로우&보팅하고 올리브영으로 달려가봅니다~ ㅎㅎㅎ

맞아요~ 그러다 품절되면 속상하다는..ㅎㅎ 원하시는물건 저렴하게 구매하시길바래요 ~^^

저도 올리브영 세일하는거 보고 트리트먼트 사왔어요ㅎㅎ
올영 세일은 사랑이에요ㅠㅠ

그쵸~ㅎㅎ 세일기간만 기다리는게 되는 것 같아요 ^^

올리브영은 살게없어도 가고싶어지는 곳이죠 ㅋㅋㅋ

맞아요~ㅎㅎ 머 새로운거 없나 하면서 가게되요 ㅎㅎ

올리브 영 세일~~~!!! 지름신과 동행하곤 하죠 ㅋㅋㅋ

넵ㅋㅋ 저두 지름신이 강림해서 충동구매 하고왔답니다.. ㅠ.ㅠ

세일을 하면 일단 가서 뭘 살지를 생각하게 되는..ㅋㅋㅋ다행히 그런 문자를 차단해버렸습니다..(단호)ㅋㅋㅋ

오~! 꿀팁이네요 뜻밖에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ㅜㅠ 헉 아이라이너 사고파서 세일기다렸는데 벌써 지나갔군요. 흑흑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