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점에 다녀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바쁜 설연휴가 지나고, 서점에 다녀왔어요~!
제가 들른곳은 서울에 있는 교보문고 입니다.^^

사실 제가 책을 안좋아하는데 최근들어서 책읽는게 좋더라구요~ㅋㅋ
지식이 쌓이는 것 같고, 재밌어서 최근 한달에 책한권씩 읽으려고 노력중 입니다.

IMG_7498.jpg

IMG_7491.jpg

서점에가면 가정 먼저 들리는 코너는 심리학 코너.
심리학에 예전부터 관심이 있어서 책을 살펴보고 구입하곤 하는데요

IMG_7493.jpg

서점에서 책 고르고 하는게 넘 재밌더라구요~
마음도 편안해지고 여유를 즐기는 것 같은 기분이 마구마구 샘솟는답니다.!

IMG_7497.jpg

컴퓨터 서적 뒷편에 블록체인 관련 책들이 자리잡혀 있습니다.

IMG_7495.jpg

제가 구입한 책은 기독교 서적 .
딸아, 너는 나의 보석이란다 라는 책입니다 .

예쁜 책표지와 제목에 눈길이 가서 책을 살펴봤는데 내용이 편지처럼
나에게 한말씀 한말씀 다 감동으로 다가와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IMG_7553.jpg

디자인도 아기자기 하고, 예뻐서 책이라는 느낌보다는 예쁜 편지를 받는것 같은 느낌.

IMG_7552.jpg

이책은 눈뜬 아침, 하루 일과가 시작되기전에 읽고 싶어지는 책입니다~
아직 많이 읽지는 못했지만, 내자신이 소중하게 생각되지 않을때 또는 지쳐있을때
읽으면, 주님께서 나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 나를 귀한존재로 만들어주는 책
이책을 통해 자존감이 회복되고 자신을 더사랑할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크리스천 자매님 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 입니다.

Sort:  

저도 다시 책 읽기 실천해야겠어요!요즘 너무 나태해져서,,ㅎㅎㅎㅎㅎ다시 도전합니당!

책 읽지않다가 최근읽기 시작했는데 좋더라구요~다시 도전하신다니 화이팅입니다~!^^

서점은 항상 저를 과소비하게 만들지만, 제가 책을 소비하지 못하네요

ㅋㅋ 공감합니다~ 저도 책 읽고 싶은게 이것저것 많은데 다읽기에는 넘 벅차다는...ㅎㅎ

서점은 언제나 그뤠잇 :)
저도 교보문고 자주가는데,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교보문고 완전 넓고, 책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용~!^^

서점 참 자주갔었는데 애낳고는 안되네요~
저도 곧 책과 친해져야겠어요^^

아이낳으면 할수있는게 많이 제한되는것같아요~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76.80
ETH 3516.3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