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요리] 두뇌에 좋은 호두우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vanilla7 입니다.

요즘 아침마다 간단한 음료를 만들어서 신랑과 함께 먹고있는데요~!
오늘아침은 호두우유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만들기도 초간단하고 두뇌에도 좋다고 해서 요즘 자주 먹고있어요.

walnuts_nuts_peeled_baking-674753.jpg!d.jpg

호두

호두에는 엽산과 오메가3에 들어있는 불포화지방이 풍부하여 뇌기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주어 두뇌발달과 기억력향상에 좋다고 합니다.

준비물

호두, 우유, 꿀

IMG_8034.jpg

호두를 후라이팬에 살짝 볶아주시면 호두의 비린맛? 을 없애주고 고소한맛이
더 강해집니다.

IMG_8036.jpg

구워진 호두와 우유, 꿀 한스푼을 믹서기에 갈면 완성입니다~~
간단하죠?

IMG_8038.jpg

호두의 부족한 성분을 우유가 채워 주기때문에
호두+우유의 조합은 좋다고 합니다.

IMG_8044.jpg

보기에는 흰우유 같지만 맛은 호두의 고소한 맛이 더해져서
맛있게 먹을수 있답니다~^^!

Sort:  

앗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
한번 해먹어봐야겠어요 :)
Mun이 아빠 입가심 호두를 사용해서요 ㅎㅎㅎ
근데 사진이 엑박이에요 ㅠㅠ

넵~~!기회되시면 만들어보세요 ^^
엑박이라서 저도 깜짝놀랐다는... 다행히 수정이 됬네요 ;;ㅎㅎ

고소하고 영양덩어리일것같아요ღ'ᴗ'ღ

네~ㅎㅎ 영양덩어리라 요즘 자주 먹고있답니다^^

남편분 행복하시겠어요..호두가 치매에도 좋다는데..정말 맛나겠네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만들 수 있네요.
다음에 한번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네~ 넘 간단하죠~? ㅎㅎ 기회되면 도전해보세요^^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멋지게 가보즈아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