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아보카도 스무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vanilla7 입니다 : )

요즘 맛있는 음식들이 어찌나 많은지 덕분에 살이 점점 늘어 나고 있어요..T.T
특히 밤에 유혹하는 야식들, 뿌리치기가 넘 힘들더라구요..

결혼한 뒤, 점점 늘어나는 몸무게를 보고 다이어트 다짐..!
다짐->잊어버리기->다짐->잊어버리기 반복하던 중,

봄처럼 포근한 어느날..
새옷을 입는데 옷이 맞질 않는겁니다.
충격.! 그자체..

다이어트로 먹고 싶은걸 못 먹으면 스트레스를 받을것 같아서
낮에는 먹고 싶은거 먹고, 저녁에는 아보카도 바나나 쥬스한잔을 마셨어요~!

<준비물>
냉동실에 얼린 아보카도,바나나, 우유

IMG_7743.jpg

아보카도에는 불포화지방산과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이 단백질이 포만감을 주고, 불포화지방산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매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열량이 높아서 많이 먹으면 좋지 않다고 합니다 .
(무엇이든 과하면 좋지 않은것 같아요.)

IMG_7745.jpg

아보카도와 바나나 그리고 우유를 넣고 갈아주면 끝입니다.
간단하죠?^^

IMG_7756.jpg

바나나의 단맛때문에 꿀을 따로 넣어주지 않아도 맛있습니다~!
이거 한잔만 마셔도 포만감이 큰 것같아서 좋네요..^^

야식에 눈길이 가지않길 바라며.. ㅎ
좋은 밤 되세요 :)

Sort:  

오호 카페 가지 않아도 될듯한.ㅎ
건강에도 너무 좋을거 같애요.ㅎ

요즘 냉동 과일들도 많이 나와서 굳이 카페에 가지않고,
집에서 과일쥬스 먹기 좋은것 같아요^^

저도 다이어트때문에 7시이후로 안먹으려고 하는데 돨지 모르겟어요...저녁대신 저렇게 먹어볼까봐요 ㅎㅎ

다이어트 쉐이크도 먹어봤는데, 아보카도 쥬스가 더 포만감에는 좋았어요~!

마침 바나나와 처리 곤란 아보카도와 우유가 있네요! 바닐라7님을 믿고 내일 아침은 이걸로 해야겠습니다!

마침 재료가 다있었네요? ㅎㅎ 간편하니 건강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우아 색 넘 이뻐요~~
다이어트때문이 아니라도 먹고싶을 비주얼이네요.

초록초록하니 이쁘죠? ㅎㅎ 피부나 위장에도 좋다고 하네요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짠하면서 재밌게 봤네요~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아보카도가 좋다고해서 과일로 사서 잘라먹었는데 너무 느끼하더라구요 ㅠㅠ
쥬스로 갈아먹을때의 맛은 어떤지 궁금하네요~๑′ᴗ‵๑

아보카도만 갈아먹으면 저도 느끼하더라구요~ㅎㅎ
근데 바나나랑 같이먹으니 , 꽤맛있었어요 :)

아보카도 많이들 좋아하시던데 전 좀 이상하더라구요. ㅎㅎ 싸구려 입맛이라 그런가 ㅎ

저도 처음에 먹을때는 이걸왜먹지? 했었어요~ㅎㅎ
근데 자주 먹으니 고소한맛이 좋더라구요 ㅎㅎ

와~~저도 바나나랑 같이 갈아 먹어봐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182.15
ETH 3505.4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