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우리의 큰꿈인 cn 시장 공략을 해보았으나 무반응이군요...

헉.. 이런 안목없는 CN인들을 봤나..!! 수고하셨습니다. 급히 보러 갑니다~ 슝슝~ ^^

cn인들 ㅋㅋㅋ

<기다리신 분은 없겠지만, 정말 너무나 바빴습니다>

기다리는 사람 여기 있어요~~

네달동안 중국어만 한다고 생각만큼 늘지 않아요.. 중국어 꿈나무 어서 kr로 돌아오세요~~

아이구~ 말씀만으로도 너무 반갑습니다.^^ 건강히 잘지내고 계시지요? 시간이 참 빨리 흘러갑니다. 더 열심히 뜻깊게 보내고 있지 못한듯하여 아쉬울따름입니다.(중국어가 별로 안늘었다는 뜻?! ㅋㅋ) 모쪼록 몸도 마음도 가뿐하신 가을 그리고 겨울 되시기 바랍니다~!

아니 이게 누구...!!!!!!

기쁨의 눈물에 첨벙첨벙~~~ 물놀이하는 온수댓글녀 매가 인사드리옵니다!!

저는 나날이 평안하고 나날이 건강해지는 나날들입니다~~~ 누군가와는 다르게 나날이 중국어도 일취월장하고 있지요.. 훗

조만간 한밤(혹은 한낮)의 중국어 코너 기대합니다!!!

홍콩도 어제부터 날이 쌀쌀해졌네요~~ 밸류업님 연세도 있으신데 请你多保重!

p.s 이지매 할 대상이 없어 심심한 스팀잇 생활입니다.. 아~ 옛날이여~~

아미타불~ 햏자여~ 아직도 괴롭힘의 재미에서 벗어나지 않으셨군요. 부디 다음 댓글과 포스팅에서는 극락왕생? 하시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946.22
ETH 3059.9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