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0] 코인수익 실현 후 자신의 태도변화 관찰

in #kr6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오늘도 @valueman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코인거래하시는 분들과
공감 비슷한걸 해보고자 합니다.

적은액수던 많은액수던 그건
상대적인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수익을 실현하거나
손절하신 분들도 많이 계시겠죠???

그 중 이번글은 수익을 실현한 분들의
의견을 묻고자 합니다.
소소한 수익을 실현하신분들은 아마
재투자 및 흔히 말하는 치킨값.
또는 내돈내긴 아까운데 번돈으로
하기 좋은것에 지출을 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근데 큰 수익을 실현하신분들은 어떨까??
라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저같은경우에는 월급이 쥐꼬리만한 회사에
근무중인 입사2년차 대리입니다.
월급을 하나도 안쓰고 12개월을 일했을때
나오는 수준의 수익을 실현하였는데,
이렇게 수익이 생기니 스스로 태도가 바뀌더라구요.

첫째! 아침에 알람을듣고 일어나면 욕이나온다.
둘째! 억대의 수익이나면 퇴사를 확신한다.
셋째! 상사가 일시키면 내가 이런걸할때가 아닌데 라는 생각이든다.

이런식으로 마인드가 변하는것 같습니다.
잠을 무척이나 소중히 여겨
12시간수면을 고수하던 제가
지금은 하루 4시간이상을 자지않으며
코인관련 정보를 습득하고
끊임없이 시장을 바라보고있습니다.

코인거래를 시작한지 1년이 지났는데
잠을 안자는게 심장이막 덜덜 거리고
이런건 하나도없는데 그냥 정보의
부재가 두려워 자꾸만 잠을 줄여가고 있네요.

너무너무 피곤한 하루하루지만 이게
내생의 몇번없는 기회가 아닌가?
라는 생각으로 졸린눈에 웃는얼굴로 살고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마인드와 어떤상태로
하루하루를 보내시나요??? (그것이 알고싶다)

KakaoTalk_20171222_203153023.jpg

Sort:  

아쉽네요 전 그 흔치않은 손절녀입니다ㅋㅋㅋ열심히 회사다니고있어요..허헛

저도 이번폭락장을 보니 정년퇴직해야하나 싶기도하고 ㅋㅋㅋ 참 어렵네요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3.12% vote... I was summoned by @valueman!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44 % from @appreciator thanks to: @valueman.

This post has received a 3.63 % upvote from @boomerang thanks to: @valueman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59568.13
ETH 2951.73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