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하나 만드는데 하루 종일 걸리네요. 토 하겠어요. ㅋㅋ.

in #kr6 years ago (edited)

아오~ 토 하겠어요. 진짜.
진짜 오래 걸리네요.
100.jpg

원래는 바이플러그 써서
걍 클릭으로 만들려고 했는데
그걸 써보니깐
뭐 그렇게 걸리는 게 많아서
(서버도 돈 주고 쓰던걸 끊어 버린 것 같고
아예 접속도 잘 안 되고 해서)
걍 때려치우고.

앱인벤터로 갈아탔습니다.
걍 간단한 퀴즈 앱을 만들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깐 퀴즈 앱을 만들어본 적이 없더라구요.

2.jpg

그래서 이것저것 검색하고
또 생각하고 모델링하고 하면서
꾸역꾸역 개발해나가고 있는 중이에요.

3.jpg
4.jpg
5.jpg

오늘 하루 종일 쉬지도 않고 했는데
아직 이 모양입니다.
이제 꼴랑 한 문제가 되는군요.

많은 문제를 저장하고 풀 수 있기만 하면 되는데
쿠아아아왘 폭발하겠어요. ㅋㅋㅋ.
빨리 좀 돼야지.

아 ~ 성질 폭발하네요. ㅎㅎㅎ.
곧 깔끔하게 마무리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그래도 대단하시네요.
한가지를 완성하기 위해 하루 종일 쉬지 않고 일하시고요~

innolee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완성이 됐으면 좀 쉬었다가 했을 것 같은데 약이 올라서 그만. ㅋㅋㅋ.

이런 기술 부럽습니다.ㅎ
저는 공부해도 모르겟던데.ㅎ

tip2yo님 아 그러시군요. 의외로군요.
앱인벤터2라고 비교적 쉬운 앱 만들기 툴이에요.
이걸 써보시면 간단한 앱은 금방 만들 수가 있습니다.

(솔직히 시중에 나온 책들의 설명이 좀 어려운 것 같아요.
원래는 툴 자체는 쉬운데... 사용법 배우기가 어려운... ) 헐.
그... 그래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그대로 쓰는 것보다야 쉬우니깐 다행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