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참 묘하다.

in #kr6 years ago (edited)

2.jpg
최근에 하던 일들을 정리해보니
뒤통수를 한 대 얻어맞는 것 같았다.

전체적으로 가는 길이 희한하게 이어지고 있었다.
처음에는 각기 다른 사업들을 열심히 해왔는데
묘하게 내가 원하는 사업으로 합쳐진다.

로봇.

로봇을 만들기 위해서는
두뇌가 필요하다. AI.
하드웨어가 필요하다. 메탈.
전자부품. 등등
관련 사업을 거의 다 하게 되었다.

물론 아직까지 성과가 크게 나와버린 것은 없고
현재 진행중이지만,
솔직히 너무 놀랍다.

마치, 로봇을 만들라고
누군가 길을 열어주는 것처럼.

돈도 충분히 모이고
다른 자원들도 충분히 모이고
그렇게 되면
진짜 로봇을 만들 게 될 것 같다.

올해 상반기 안에
일단 일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면 좋겠고,
올해까지는 관련 환경을 전부 구축할 생각이다. 힘내서 열심히.
1.jpg

정말 꿈만 꾸던
로봇 사업인데.

진짜로 하게 될 줄이야.
인생은 정말 놀라운 것으로 가득한 것 같다.

요즘 들어서 느끼는 건데
인생은 찾는 사람만 갖게 되는
보물상자로 가득한 세계 같다.

그리고 그 세계는 모두
좋은 사람들의 도움이 있어서
이루어진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지금까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 인사 드립니다. ^^/
(또 수상소감 화... ㅋㅋ)

여러분들의 세계에도
행복과 선물이 가득하시길.
오늘도 행운을 빕니다. ^^/ 화이팅.

감사합니다.

Sort:  

로봇로 뭘 하시나요?

greenswell 일단 일자리 없는 분야에서 사람들 도와주는 것부터 하고 싶고요. ^^ 일자리 파괴따윈 안 하죠. 더 늘리면 몰라도. ㅎㅎㅎ.나중에는 좀더 재밌는 일을 해보고 싶어요. 현재 불가능한 것들이 로봇으로 할 수 있는 게 많거든요. ㅎㅎㅎ 아직은 좀더 구상중입니다.

그래서 아이디가 유로봇틱스 군요

greenswell 님 예. ^^ ㅎㅎㅎ. 하고싶은 회사 이름으로 정했었죠. ㅎㅎㅎ 현재는 메이킹 회사지만요.

ㅎㅎ 개발자님 신남 에너지가 개발자님의 계획에 즐거운 일을 가득 뿌려줄 거예요!!
오늘도 화이팅~

디디엘엘님 고맙습니다. ^^/ 보석이 쫙 깔린 비단길이네요. 덕분에 희망을 안고 열심히 할게요. 디디엘엘님도 행운이 쫙 깔리실 겁니다. 화이팅 ㅎㅎ

신바람 나는 개발하셨으면 좋겠네요~ 응원합니다~:)

어미새님 덕분에 엄청 신바람 납니다. 알려주신 내용을 몹시 잘 써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담에 제가 불현듯 보답하겠습니다.

“요즘 들어서 느끼는 건데
인생은 찾는 사람만 갖게 되는
보물상자로 가득한 세계 같다.”

멋지시네요 ㅎㅎ

개기자님. ㅋㅋ 부끄럽네요. 요즘들어서 느낀다.를 매우 강조해주세요. ㅎㅎㅎ

내년 부터서 코딩의무화 교육을 하는데 어떻게 뚫어 보세요.
코딩 관련 사업이 황금 어장 같아 보여요.
학교 뚫기가 힘들겠지만요.
스크래치나 엔트리를 이용한 로봇제어같은 키트나 그런 관련사업들이 꽤 전망있어 보여요.

앗. 함께 뚫어보면 어떻겠습니까. ^^ 솔직히 재밌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코딩맨님한테 저도 한 수 배우면서 그렇게 같이 가보면 좋겠네요. ㅎㅎㅎ

와 직접 로봇을 만들 계획이시라니....응원합니다!!
저도 지난 날을 돌이켜보면 내가 했던 것들이 어떻게든 다 쓸모가 있는것 같아요. 로보틱스님처럼 로봇만을 위한 것들은 아니지만 분명 어떻게든 쓸모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현재를 충실히 살아야겠구나를 느낍니다

응원 감사해요. ㅎㅎ 로봇덕후를 들켰네요. ^^ 아앜... 공감가는 부분이에요. 진짜. 개삽질 왜 하냐 싶었던 것도, 지나고 나니깐 묘하게 진짜 이어집니다. 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요. 현재를 충실히. 저도 그러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뭔가 즐겁긴 하네요.

농사짓는 로봇 부탁해요
몸살났음. 귀농은 젊어서 해야하는데 ㅋ

오오 고생 많으시네요. 저희 가족들도 보니깐 요즘 농사지으러 한 번씩 가느라 정신 없던데요. 그래도 수확하는 맛이 또 오니깐 힘내세요. 화이팅입니다. 농사짓는 로봇 로망이죠. 꼭 만들겠습니다. 농사로봇 위에 누워서 갈대 물고 지나가는 미녀 꼬시는 로망. ㅋㅋㅋ.

ㅎㅎㅎ

번창하길 기원합니다ㅋ 길을가다보면 살다보면 난 이렇게 하려고 살아온건가라고 느낄때가 있죠ㅋ

dmgpol09 기생폴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크게 번창할 것 같습니다. 힘이 솟네욯 ㅎㅎ. 진짜 그길 처음 갈 때 딱 알면 좋겠는데요. ㅎㅎㅎ 뭐 이제 다 도착해가니깐 즐겁긴 합니다만... ㅎㅎㅎ 정말 그런 느낌 강하게 들어요. 내 인생의 의미가 이런 거였구나 하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685.52
ETH 2436.4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