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언어蟲: 조어(造語)] 천조국? 천조사 (千兆社) !! (@SteamSteem Creativity 독창적 coin)

in #kr6 years ago

근데 진짜 천조사란 표현은 굉장히 독창적이네요. ^^ 재밌습니다. ㅎㅎ 저도 천조사가 되겠습니다. ㅎㅎㅎㅎ

Sort:  

굉장히 독창적인..
정도는 아닌 것 같고요..

천조국
이라는 표현을
따라서 따라장이처럼 회사에 한번 붙여봤을 뿐인데,

그 전에 누가 그렇게 부르는 것을 듣거나 본 것이 없는 것 같아서,
독창적인 따라장이 짓을 했다고 한번

@SteamSteem Creativity 독창적 표현

이라고 주장 해 보는 것 뿐입니다.
ㅋㅋ

영어에는 이미

trillion dollar company

라는 표현이 일상으로 사용되는 것 같으니,

새로 만든 표현이라기 보다는
좀 재미있는 번역 이라고 볼 수 도 있겠군요.

암튼 저는 제가 처음 만들어 쓴 표현이라고 생각..

천조사라는 표현은 새롭네요. 굳굳.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04.45
ETH 2418.4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