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테니스蟲:대회] 프랑스 오픈 Roland Garros 2018 우승 전망.

in #kr6 years ago

테니스 선수들은 잘 몰라요. ㅎㅎ. 개인적으로 처음에 테니스 우습게 봤는데 공 넘기는 것도 제대로 못 하고 손목 부분이 아팠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Sort:  

모든 부분에 다 관심을 가질 수는 없지요.
그러면 어리석은 짓이고요.

암튼 개발도 좋지만, 무엇이건,
육체를 사용하여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운동도 취미로 하나 가지는 것이 좋다고 봅니다.

@urobotics 님은 혹시 어떤 운동하세요 ?

저는 헬스를 주로 하고요. 가끔씩 시간나면 축구랑 농구를 합니다. ㅎㅎㅎ

아.. 헬스 하신다고 예전에 들었던 것 같은 기억이 있네요..
축구 농구
팀웍에 좋은 운동이라고 봅니다.
개인에게도 역시 좋고요..

저는 부상과 다른 여러 손상 문제로,
10대 중후반 이후
전혀 안하고 있지만요..

예. 헬스 부분운동 조금씩 해나가고 있어요. ㅎㅎㅎ 예. 축구 농구는 팀웍이 엄청 중요하죠. 요즘은 개인기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헐. 안타깝네요. 그래도 뭐 다른 운동도 많으니깐요 ㅎㅎ. steamsteem 님은 무슨 운동 하세요?

저는
테니스 수영 등등
혼자 하는 운동 좋아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068.07
ETH 3133.8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