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ㅋㅋ
맞추기 힘들 것 같긴 합니다.

영화 제목과 상영시간이 있으니,
혹시 같은 채널에서 같은 영화를 보신 분만 맞추실 수 있을 듯..

제가 보는 채널이 좀 희귀한 경로의 채널인데,
스팀에 한국인 인구 생각하면,
거의 맞추시는 분 없을 것이라고 보입니다.

혹시나 한번 기다려 봅니다.

--

얼굴사진 멋있습니다.

이런건 제이미님이 또 맞추실 것 같은데요. ㅎㅎㅎ 힌트 좀 주세요... 아 예 얼굴은 캐릭터 만들기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제이미 님도 이 채널 맞추기는 힘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2단계의 채널인데,
첫째 단계는 그냥 인터넷만 연결되면 특정하드웨어에 제공되는 무료 플랫폼입니다.
저는 그 하드웨어를 구입했기 때문에 무료로 활용하는 것이고요.
이 1단계의 플랫폼을 맞춰 주셔도 됩니다.

그 무료 플랫폼 상에서
아마 다른 컨텐츠 들을 끌어와서 보여주는데, (나름 계약이 있겠지요..)
정확히는 모르지만, 느낌상 cj 쪽 채널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것 부정확한 정보임.)
이 2단계의 채널 이름을 맞춰 주셔도 됩니다.

아무리 난이도 높아도 제이미는 맞추지 않을까요? 그분께서는 뭔가 다른 포스가 ㅋㅋㅋㅋㅋ 아 이거 잘 하면 조금 알 것도 같은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