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치蟲:사상전쟁] 남한 및 적와대 종북간첩 공산분자들의 실태 - 김문수tv 좌익이 좌익을 말한다.

in #kr6 years ago

김문수가 대통령 노려보는군요. 좌익 우익으로 개념 나눈 것은 똑똑하네요.

Sort:  

그 바닥에서 가시권이라면,
대통령 한번 노려 보지 않는 인간은 없겠지요.

되고 안되고는 개돼지들을 얼마나 잘 기만 선전선동하느냐에 딸린 문제..
이거나,
천운을 타고 나거나..

일단은 지금 있는 막나가는 간첩 부터 끌어내려야 한다는..
생각..

그렇죠. 근데 대통령 노려보는 인물이란 자체로 뭔가 멋진 것 같아요. ㅎㅎㅎㅎ
정말 좀 정상화가 필요한 시점이에요. 우익 쪽에서 멋진 사람이 나와서 쫌 해결해줬으면 합니다. 그러고보니 우리 시스템은 너무 대통령에 몰린 것 같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저는 김문수는 그다지 좋아하지 않습니다만,
종북 간첩들 척살하는데는 많은 사람들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저도 김문수는 좀 별로 ㅎㅎㅎㅎ 예. 그렇죠. 우익쪽 인사가 나오더라도 쫌 괜찮은 인물이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